1995~1999년 하나님나라 복음이 동북, 화북, 중원 지역에 빠르게 확산되다

2020. 8. 11. 17:5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그림전

1995~1999년 하나님나라 복음이 동북, 화북, 중원 지역에 빠르게 확산되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그림전시회를 보고 하나님의 말세 현현사역을 알고 하나님의 발자취를 따라요 

  아직도 죄를 벗어버릴 수 없어 고민하시나요? 아직도 성령의 함께 하심이 없어서, 하나님의 공급을 받지 못해 고통스러워 하시나요? 주님을 맞이하여 주님과 함께 잔치에 참석하고 싶나요?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그림전시회를 보시면 의외의 수확을 얻을 수 있어요! 1991년 말세 그리스도이신 전능하신 하나님이 정식으로 말씀을 발하고 심판이 하나님 집에서부터 시작하는 사역을 시작하셨으며 하나님의 선민들은 성령의 인도를 받고 하나님의 생명의 생수의 공급을 누리게 되었어요. 1991년부터 1997년까지 하나님의 말씀이 점점 많아짐에 따라 하나님의 사역도 점점 깊어지고 하나님의 선민은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따라 사람을 구원하는 사역단계에 들어서게 되었어요. 차례로 봉사자의 시련, 죽음의 시련, 하나님을 사랑하는 시대, 부각물의 시련, 모압 후손의 시련, 큰 붉은 용 자손의 시련을 겪게 되었어요. 이 매 단계의 사역에서 하나님의 선민들은 고통스러운 시련연단을 체험하고 마음의 격렬한 싸움이 일어났지만 하나님의 말씀의 깨우침과 인도하에 하나님의 선민들은 점차 자신이 하나님을 믿는 불순물을 알게 되었고 자신이 사탄에게 패괴된 사실의 진상을 꿰뚫어보고서야 하나님의 구원을 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동시에 하나님의 거룩과 공의를 알게 되고 사람에 대한 하나님의 끝없는 사랑과 긍휼을 깨닫게 되었고 더욱 기꺼이 하나님의 안배와 배치에 순복하게 되었어요. 진심으로 하나님을 따르고 하나님을 경배하며 하나님의 뜻에 따라 피조물의 본분을 잘하기 원했어요. 바로 전능하신 하나님의 이 매 단계의 사역이 한 무리 이긴자를 만드셨어요. 지금까지 주님의 재림을 기다리며 찾고 있던 여러분,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그림전시회를 보면 하나님의 현실의 말씀을 듣게 되고 하나님의 발자취를 따라 어린 양의 잔치에 참석할 수 있어요.

  『1991년 2월 11일, 하나님은 교회에서 첫 편의 말씀을 선포하였다. 이 말씀은 당시 성령의 흐름 속에 있던 모든 사람에게 특별한 영향을 주었다. 이 말씀에는 “하나님의 거처가 나타났도다”, “우주의 머리, 말세의 그리스도, 그는 빛나는 태양이요”라는 말이 있는데, 뜻깊은 의미를 지닌 이 말씀들은 모든 사람을 새로운 경지로 인도했다. 이 말씀을 본 사람은 모두 하나님이 새로운 사역을 하고, 크나큰 사역을 할 것임을 예감했다. 이 아름답고 유려하고 간결한 한 편의 말씀은 모든 사람을 하나님의 새로운 사역 속으로 이끌었고, 새로운 시대로 인도했으며, 이번에 성육신한 하나님의 사역을 위해 기반을 닦고 새로운 장을 열었다. 다시 말해, 이번에 하나님이 선포한 이 한 편의 글은 시대를 뛰어넘는 말씀이자, 은혜시대 이후 처음으로 하나님이 인류에게 공개적으로 발한 음성인 것이다. 또한, 이는 2천 년 동안 모습을 감추었던 하나님이 처음으로 발한 음성이고, 나아가 하나님나라시대(역주: 왕국시대)의 사역을 여는 서막이며, 중요한 첫걸음이다.
하나님이 처음으로 한 말씀은 제삼자의 위치에서 찬미하는 형태로 등장한다. 게다가 우아하고 대중적인 언어와 이해하기 쉬운 말로 생명을 공급하면서, 예수의 재림을 간절하게 기다리며 하나님의 은혜를 누릴 줄만 아는 당시의 소수 사람들을 하나님 경륜의 다른 단계 사역으로 살며시 인도했다. 이러한 배경에서 사람은 하나님이 장차 어떤 사역을 하시려는 것인지, 앞으로의 길은 어떤 것인지 알지도, 상상하지도 못했다. 그 후 하나님은 끊임없이 더 많은 말씀을 하여 사람을 한 걸음 한 걸음 새로운 시대로 인도했다. 사람들은 하나님의 말씀 한 편 한 편의 내용이 다르고, 찬미나 표현의 방식도 서로 다른 것에 경탄을 금치 못했다. 어조는 같아도 내용이 서로 다른 이 말씀들에는 사람에 대한 하나님의 근심과 염려의 마음이 묻어나 있으며, 또한 거의 매 편마다 내용이 다른 생명의 공급과 사람에 대한 교훈, 권면, 위로의 말씀이 들어 있다. 이 말씀들에서 “유일하신 참하나님이 성육신하셨으며, 그는 만유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머리이시라”, “승리의 왕이 영광의 보좌에 앉았다”, “만유는 모두 그의 손에 있다”와 같은 말들이 자주 언급되었다. 이러한 말씀에는 하나의 메시지가 드러났다. 즉, 인류에게 “하나님은 벌써 세상에 임하였으며, 더 큰 사역을 하려 한다. 하나님의 나라가 이미 한 무리의 사람들 가운데 임했고, 하나님은 이미 영광을 얻었으며, 원수들을 물리쳤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 한 편 한 편은 모든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고, 사람들은 하나님이 더 새롭고 많은 말씀을 선포하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 하나님이 하는 말씀마다 사람의 마음에 울림을 주고, 나아가 사람의 일거수일투족과 희로애락을 주관하고 지탱하고 있기 때문이다. 사람은 하나님의 말씀에 ‘의존’하는 한편, 더 앙모하기 시작했다…. 그리하여 부지불식간에 많은 사람이 성경을 거의 잊게 되었다. 케케묵은 설교나 영적인 사람들의 저서에 신경 쓸 겨를은 더더욱 없었다. 사람 모두가 과거의 서적에서는 하나님이 이런 말씀을 한 근거를 찾을 수 없었고, 하나님이 이번에 음성을 발한 목적 또한 살펴볼 수 없었기 때문이다. 더구나 모두가 이러한 말씀은 태초부터 지금까지 들은 적도, 본 적도 없는 말씀이며, 하나님을 믿는 사람 중에 아무도 할 수 없는 말씀이자, 역대 이래 그 어떤 영적 인물이나 과거의 하나님 말씀보다 훨씬 고차원적임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었기 때문이다. 한 편 한 편의 말씀에 이끌려 사람들은 자기도 모르게 성령 역사의 분위기 속에서 살게 되었고, 새 시대의 최전선에 서게 되었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그리스도의 최초의 말씀ㆍ내용 소개> 중에서"

  "1995년 초, 4년 넘게 하나님 말씀의 사역을 체험한 하나님 선민들은 진리를 얼마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인류를 구원하는 하나님의 세 단계 사역의 비밀에 대해서도 조금 알게 되었으며, 말세에 인류를 구원하고자 하는 하나님의 간절한 마음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복음을 전하는 일에 책임감을 느끼게 된 그들은 모두 옷소매를 걷어붙이고 하나님이 맡기신 사명을 짊어진 채 하나님나라 복음을 사방에 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우선 기독교 각 종파의 가정교회에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알리며 증거했습니다. 진리를 사랑하고 하나님의 현현을 갈망하던 수많은 크리스천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이 모두 진리이자 하나님의 음성임을 알아듣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바로 돌아오신 예수님임을 확신하여 줄지어 전능하신 하나님께로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중공 정부와 종교계의 적그리스도 세력은 진리와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극도로 증오했습니다. 그들은 전력을 다해 온갖 유언비어와 황당한 주장을 꾸며내 전능하신 하나님을 대적하고 정죄했습니다. 각 종파의 지도자는 수단을 가리지 않고 교회를 봉쇄하고, 참도를 구하고 연구하는 신도들을 미혹하고 방해했습니다. 심지어 복음을 전하는 사람에게 욕설과 구타를 가하고, 경찰에 신고하여 체포하기도 했습니다. 이는 하나님나라 복음이 종교계에 전파되는 데 큰 걸림돌이 되었습니다. 그러자 하나님 선민들은 이방인 가운데 하나님나라 복음을 전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내 최소 50%에 이르는 크리스천들이 이방에서 온 자들인 이유입니다. 이들 이방인들은 순전히 말세에 현현하시어 사역을 행하신 하나님에 대한 종교계의 대적과 정죄, 배척 덕분에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알아보고 받아들일 기회를 얻은 사람들입니다. 그들의 말처럼 말입니다. ‘우리는 모두 그 덕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감사하게 하나님의 사역을 받아들일 수 있었지요.’

 

  중공 정부의 광기 어린 탄압과 체포, 종교계의 모욕과 구타, 배신으로 인해 복음 사역은 곤경에 처하게 되었고, 마음이 연약해진 수많은 하나님 선민은 다급히 하나님께 기도드리며 길을 열어 주시길 구했습니다. 하나님 선민들의 기도를 귀 기울여 들으신 하나님은 그들에게 지혜를 내려 주시고, 믿음과 힘을 더해 주셨습니다. 성령 사역의 인도 아래, 복음 사역에는 눈에 띄는 진전이 생겼습니다. 1997년부터 1999년까지, 하나님나라 복음은 허난, 산둥(山東), 허베이(河北), 산시(山西), 산시(陝西), 안후이, 장쑤(江蘇) 및 동북 3성 등지에서 신속하게 퍼져나갔습니다. 기독교 가정교회 중 호함파, 인신칭의파, 중생파, 대찬미파, 안식일파, 영은파 등에서 하나님의 현현을 갈망하던 수많은 사람들이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이 하나님의 음성임을 알아듣고 모두 전능하신 하나님께로 돌아왔습니다. 복음의 전파는 절정기에 이르렀습니다. 하나님 선민들은 비할 바 없는 기쁨과 흥분을 느꼈고, 모두 ‘오직 하나님 자신만이 자신의 사역을 할 수 있다’는 하나님 말씀의 참뜻을 실감했습니다. 또한, 복음 사역은 모두 하나님이 하시고, 사람이 협력하는 곳마다 성령이 역사하신다는 것도 체득했습니다. 동시에, 하나님 선민들은 각 종파 사람들이 전능하신 하나님께로 돌아온 것이 모두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의 권병과 능력 덕분이고, 전적으로 하나님의 말씀이 진리를 사랑하고 하나님 음성을 듣는 모든 이를 정복했기 때문이라는 사실을 깊이 느꼈습니다. 하나님 선민들은 하나님을 칭송하고 찬미했습니다. 하나님나라, 권병과 영광은 모두 하나님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여호와라고 칭한 적이 있고, 사람들에게 메시야로 불린 적도 있다. 사람들은 나를 우러러 구주 예수라고 부르기도 했다. 그러나 오늘날 나는 더 이상 사람들이 예전에 알았던 여호와나 예수가 아니라, 말세에 다시 돌아와 시대를 끝낸 하나님이자 나의 모든 성품을 가득 지니고, 권병과 존귀 그리고 영광을 가득 지니고 땅끝에서 나타난(원문: 興起) 하나님 자신이다. 사람들은 나와 접촉한 적도 없고, 나를 알아본 적도 나의 성품을 안 적도 없으며, 창세부터 지금까지 그 누구도 나를 본 적이 없다. 이러한 이가 바로 말세에 사람들 앞에 나타났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 가운데 은밀히 거하고 있는 하나님이다. 그는 사람들 눈앞에서 생생하게 생활하고 있다. 그는 마치 뜨거운 해 같고 불꽃 같으며, 능력이 충만하고, 권병을 가득 지니고 있다. 세상의 온갖 것이 나의 말에 심판받고, 불사름 속에서 정결케 될 것이다. 최종에 만국은 반드시 나의 말로 말미암아 복받기도 하고 산산이 부서지기도 할 것이다. 이를 통해 말세의 모든 사람들은 내가 바로 돌아온 구세주이고, 온 인류를 정복하는 전능하신 하나님임을 알게 될 것이다. 또한 내가 사람의 속죄 제물이 된 적이 있지만, 말세에는 또 만물을 불사르는 뜨거운 해와 같은 불꽃이자 만물을 드러내는 공의로운 태양임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이 내가 말세에 행하는 사역이다. 내가 이 이름을 택하고 이런 성품을 지닌 이유는 바로 모든 사람들에게 내가 공의로운 하나님이고 뜨거운 해이자 불꽃임을 알게 하고, 유일한 참하나님인 나를 경배하게 하기 위함이다. 또한 이스라엘 사람만의 하나님도 아니고 구속주만도 아니라, 천지와 바닷속 모든 피조물의 하나님인 내 본래 모습을 보게 하기 위함이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구주’는 이미 ‘흰 구름’을 타고 돌아왔다> 중에서

  『너희는 마땅히 알아야 한다. 나의 사역이 확장될 때 나는 너희를 분산시킬 것이며, 여호와가 이스라엘 각 지파를 친 것처럼 너희를 칠 것이다. 이 모든 것은 나의 복음을 온 땅에 널리 전파하기 위한 것이고, 나의 사역을 이방으로 확장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나의 이름을 높이 받들며, 각 나라 각 족속도 모두 나의 거룩한 이름을 칭송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가장 마지막인 이 시대에 나의 이름이 이방에서 높임을 받고, 나의 행사를 이방 사람들이 보며, 또한 나의 행사로 인해 내가 전능자로 불리고, 나의 입에서 나온 말이 하루속히 이루어지게 할 것이다. 나는 모든 사람에게 내가 이스라엘 사람의 하나님일 뿐만 아니라 이방 모든 족속의 하나님이기도 하다는 것을 알게 할 것이다. 설령 내가 저주한 족속일지라도 말이다. 나는 모든 사람에게 내가 모든 피조물의 하나님임을 보게 할 것이다. 이것은 나의 가장 큰 사역이고, 말세에서의 나의 사역과 계획의 근본 취지이며, 내가 말세에 성취하려는 유일한 사역이다.

수천 년 동안 경영해 온 나의 사역은 말세가 되어야만 사람들 앞에 완전히 드러나 보여질 수 있다. 오늘날에야 나는 내 경영의 모든 비밀을 사람에게 완전히 공개했다. 그리하여 사람은 내 사역의 근본 취지를 알게 되었고, 나의 모든 비밀도 알게 되었다. 나는 사람의 관심사인 종착지까지도 전부 알려 주었고, 5천 9백 년 넘게 감추어 두었던 나의 비밀을 사람들에게 모두 공개했다. 누가 여호와인가? 누가 메시야인가? 누가 예수인가? 너희는 내 사역의 전환점이 이 몇 개의 이름에 있음을 알아야 한다. 너희는 어떻게 나의 거룩한 이름을 전하고 칭송해야 하는지, 또 지난날 나의 이름 중 어느 한 이름을 부르짖었던 모든 족속에게 어떻게 나의 이름을 전해야 하는지 알고는 있느냐? 나의 사역은 이미 확장되기 시작하였다. 나는 나의 모든 사역을 모든 족속을 대상으로 확장할 것이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복음을 확장하는 사역도 사람을 구원하는 사역이다> 중에서"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 그림전

백여 점의 그림과 설명 텍스트로 이루어진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 그림전을 통해 하나님의 현현과 사역,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기원과 발전 과정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kr.kingdomsalvatio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