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2013년 하나님나라 복음이 중국 대륙 전역에 전해져 모든 사람에게 알려지다

2020. 8. 13. 18:0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그림전

2006~2013년 하나님나라 복음이 중국 대륙 전역에 전해져 모든 사람에게 알려지다

 

  하나님의 사역에는 절차과 계획이 있어요. 말세에 주님의 재림에 관한 예언 역시 사람의 머리로 상상할 수 있는 것이 아니죠. 그럼 주님은 대체 어떻게 나타나 사역하실까요?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그림 전시회를 보시고 나면 그 답을 찾고 주님을 맞이할 수 있어요!

 

  "1991년 설립 이래 2019년 12월까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서 중공 정부에 체포된 크리스천은 수십만 명에 달합니다. 박해로 사망한 크리스천은 집계된 수만 최소 146명입니다. 또한 최소 20억 위안에 이르는 교회 재산을 강탈당했고, 무수히 많은 하나님 말씀 서적이 몰수당했습니다. 수많은 크리스천들은 감옥에서 온갖 고문에 시달렸습니다. 그럼에도 그들은 하나님께 기도하고 하나님의 말씀에 기대 살며 죽어도 하나님을 배신하지 않았습니다. 석방 후에도 여전히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그리스도를 따르고 계속해서 하나님나라 복음을 전하며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증거하고 아름답고 힘 있는 증언을 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체포 후 고문을 이기지 못하고 ‘3서(三書: 비판서, 회개서, 보증서)’에 서명하여 하나님을 배신했습니다. 유다가 된 자는 그 모습이 명백히 밝혀져 도태되었습니다. 지금도 많은 크리스천은 중국 대륙에서 이리저리 도피 다니면서도 지치지 않고 복음을 전하며 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막다른 길에 이르자 어쩔 수 없이 세계 각국으로 도피했습니다. 그리스도를 따르고, 그리스도를 증거하며, 죽을 때까지 충성을 다하는 그들의 모습은 계시록의 다음 말씀대로입니다.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서 구속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계 14:4) 그들은 바로 하나님이 말세에 나타나 사역을 하시며 재난 전에 만드신 이기는 자들이자 첫 열매들입니다.

 

  하나님에게서 난 것은 필히 흥합니다. 중공 사탄 정권과 종교계의 사악한 적그리스도 세력의 탄압과 체포, 방해와 봉쇄, 공격과 욕설, 모욕과 정죄에도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무너지지도, 사라지지도 않았습니다. 수천 명의 하나님 선민들은 거듭된 핍박 가운데 중국을 떠나며 하나님나라 복음의 씨앗을 해외로 가지고 나왔고, 세계 각국에 전능하신 하나님의 현현과 사역을 알리고 증거했습니다. 이는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이 진리이고, 권병과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이미 사람들 마음속 깊이 들어와 어떤 사악한 세력도 무너뜨릴 수 없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하나님나라 복음은 세계 각국을 향해 퍼져 나가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이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구하고 알아보곤 전능하신 하나님께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이는 완전히 성경의 예언대로입니다. “말일에 여호와의 전의 산이 모든 산 꼭대기에 굳게 설 것이요 모든 작은 산 위에 뛰어나리니 만방이 그리로 모여 들 것이라”(사 2:2)


  『너는 시대적 의미가 있는 적합한 언어로 하나님이 각 시대에 나타낸 성품을 구체적으로 표현할 수 있느냐? 너는 하나님의 말세 사역에 대한 체험을 바탕으로 하나님의 공의 성품을 구체적으로 말할 수 있느냐? 하나님의 성품을 분명하고 정확하게 증거할 수 있느냐? 너는 너의 목양을 기다리고 있는 의에 주리고 목마른 자, 가련하고 가난하고 경건한 그 종교 신자들에게 자신이 보고 체험한 것을 어떻게 알려 줄 것이냐? 너의 목양을 기다리고 있는 이들이 어떤 ‘인물’일지 상상할 수 있겠느냐? 네가 짊어진 중책과 너에게 맡겨진 사명, 너의 책임을 너는 모두 알고 있느냐? 너의 역사적 사명감은 어디에 있느냐? 너는 어떻게 다음 시대의 주인이 될 것이냐? 너는 주인 의식이 강렬하냐? 만물의 주인을 어떻게 해석하느냐? 정말로 생물과 세상 모든 물질의 주인이겠느냐? 너는 다음 단계 사역의 진전에 대해 어떤 계획을 가지고 있느냐? 너의 목양을 기다리고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되겠느냐? 너의 임무가 무척 무겁지 않으냐? 가난하고 가련하고 눈먼 그들은 어찌할 바를 모른 채 흑암 속에 떨어져 흐느끼고 있다. 길은 어디에 있느냐? 밝은 빛이 문득 유성처럼 내려와 오랫동안 인간을 억압한 이 흑암 세력을 몰아내길 얼마나 갈망하고 있겠느냐? 간절히 기대하고 밤낮으로 생각하지만 누가 그 모든 것을 다 알 수 있겠느냐? 심한 고난에 빠진 그 사람들은 빛이 가로지르는 날에도 여전히 흑암의 감옥에 갇힌 채 풀려나지 못하고 있다. 언제쯤이면 더 이상 애곡하지 않겠느냐? 한 번도 안식을 취한 적이 없는 그 연약한 영들은 그렇게 참혹한 불행을 겪고 있다. 비정한 밧줄과 굳어 버린 역사(歷史)가 일찍이 그들을 그 속에 가둔 것이다. 그 흐느낌을 누가 들은 적이 있느냐? 그 근심하는 모습을 누가 본 적이 있느냐? 너는 하나님의 마음이 얼마나 슬프고 안타까울지 생각해 본 적이 있느냐? 손수 지은 무고한 인류가 그렇게 고통받고 있는 것을 어떻게 보고만 있을 수 있겠느냐? 어쨌든 인류는 해를 입은 불행한 자들이다. 비록 인류가 지금까지 살아남기는 했지만 일찍이 악한 자에게 해를 입었음을 누가 알겠느냐? 설마 너는 자신이 그 피해자 중의 하나임을 잊은 것이냐? 너는 하나님을 사랑하니, 그 생존자들을 모두 힘써 구원해 오고 싶지 않으냐? 네가 가진 모든 힘을 쏟아부어, 사람을 자신의 골육처럼 사랑하는 하나님께 보답하고 싶지 않으냐? 너는 하나님께 쓰임 받음으로써 평범하지 않은 일생을 사는 것에 대해 어떻게 알고 있느냐? 너는 정말로 ‘하나님을 섬기는 경건한 사람’으로 의미 있는 일생을 살 의지와 믿음이 있느냐?』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너는 앞으로의 사명을 어떻게 대할 것인가> 중에서"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 그림전

백여 점의 그림과 설명 텍스트로 이루어진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 그림전을 통해 하나님의 현현과 사역,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기원과 발전 과정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kr.kingdomsalvatio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