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장 하나님나라 복음 확장 단계

2020. 8. 10. 17:5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그림전

제5장 하나님나라 복음 확장 단계

  여러분은 하나님 사역의 단계를 알고 계시나요?
 

  말세에 하나님은 이미 성육신으로 은밀하게 오셨어요. 바로 말세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이세요, 하나님은 하나님 집에서부터 시작하는 심판 사역을 하시고, 사역한 지 이미 29년이 되었어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그림전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탄생과 발전 과정의 각 단계를 보여 주고 있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나타나셔서 사역하신 배경과 성육신하신 인자가 가정교회에서부터 사역을 시작한 기록도 포함되어 있어요. 전능하신 하나님의 하나님 집에서부터 시작하는 심판 사역에는 모두 6단계가 있고, 또 하나님나라 복음이 중국 정부의 탄압과 핍박 속에서, 종교계의 대적과 정죄 속에서도 어떻게 해외까지 확장할 수 있었는지를 보여 주고 있어요. 이를 빌어 사람들은 말세의 심판 사역을 이해할 수 있었고 하나님은 어떻게 사람을 정결케 하고, 구원하시는지를 살펴볼 수 있게 되었으며, 하나님 말씀의 권세와 능력, 그리고 하나님이 말세 인류에게 베푸시는 진실한 사랑과 구원을 살펴볼 수 있는 등이 있었어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탄생과 발전 그림전>은 한 폭 한 폭의 살아 움직이는 듯한 그림으로 우리를 하나님 사역의 각 단계로 이끌어 주고, 이로 인해 하나님의 마음을 깨닫고 이해할 수 있게 해 주고 있어요!

 

  "『성육신이란 하나님이 육신으로 나타난 것을 일컫는다. 즉, 하나님이 육신의 형상으로 자신이 만든 사람들 가운데서 사역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성육신이라고 한 이상, 무엇보다 먼저 육신, 특히 정상 인성을 갖춘 육신이 필요하다. 이것은 최소한으로 갖춰야 할 조건이다. 사실, 하나님이 입은 육신의 함의는 육신으로 사역하고 육신으로 생활하는 하나님이라는 것이다. 즉, 하나님의 본질이 육신이 되고 사람이 된 것이다. … 성육신이란 하나님의 영이 육신 된 것, 즉 하나님이 육신 됨을 말한다. 그러므로 육신이 하는 사역은 영이 하는 사역이다. 영이 하는 사역은 육신에 실체화되며, 육신을 통해 발현된다. 하나님이 거하는 육신 외에는 누구도 성육신 하나님의 직분을 대신할 수 없다. 하나님이 입은 육신의 정상 인성만이 신성 사역을 선포할 수 있고, 그 외에는 어느 누구도 그것을 대신할 수 없다는 말이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하나님이 거하고 있는 ‘육신’의 본질> 중에서

 

  『성육신 하나님을 가리켜 그리스도라 한다.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영이 입은 육신이며, 이 육신은 육에 속한 그 어떤 사람과도 다르다. 다르다고 말하는 이유는 그리스도가 육에 속하지 않은, 영의 화신이기 때문이다. 그리스도는 정상 인성과 완전한 신성을 갖고 있으며, 그의 신성은 어느 누구에게도 없는 것이다. 그의 정상 인성은 육신으로 하는 모든 정상적인 활동을 유지하기 위한 것이고, 신성은 하나님 자신의 사역을 하기 위한 것이다. 하지만 인성이든 신성이든 모두 하나님 아버지의 뜻에 순종한다. 그리스도의 본질은 영이자 신성이기에 그의 본질이 곧 하나님 자신의 본질이다. 그 본질이 그의 사역을 방해할 리 없다. 그는 자신의 사역을 망치는 일도, 자신의 뜻에 위배되는 말도 할 리가 없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그리스도의 본질은 하나님 아버지의 뜻에 순종하는 것이다> 중에서"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 그림전

백여 점의 그림과 설명 텍스트로 이루어진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 그림전을 통해 하나님의 현현과 사역,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기원과 발전 과정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kr.kingdomsalvatio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