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회생

2019. 10. 29. 09:31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복음 간증

중국 양메이

 

  2007년에 저는 갑자기 만성 신부전 병에 걸렸습니다. 이 소식을 전해 들은 기독교 신자이신 어머니, 올케, 그리고 천주교에 다니는 친구들은 모두 제게 복음을 전해 주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제가 예수님께 돌아오기만 하면 병이 나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하나님의 존재를 아예 믿지 않았고, 병은 과학으로 치료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만약 과학으로도 치료할 수 없는 병이 있다면, 그것은 불치의 병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세상에 과학보다 더 대단한 것이 어디 있겠는가? 하나님을 믿는 건 그저 정신적인 의탁에 불과한 거야. 난 당당한 교사야. 그리고 지식도 있고 교양도 있는 사람인데 어떻게 하나님을 믿을 수 있어?’ 이런 생각이 들자 저는 그들의 전도를 거절하고 이리저리 병원을 돌아다니며 병을 치료하기 시작했습니다. 몇 년도 되지 않은 사이에 저는 지역 내의 거의 모든 곳을 다 돌아다녔고, 성 내에 있는 이름난 병원들을 찾아갔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병세가 나아지기는커녕 오히려 점점 더 악화되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도 저는 자신의 생각을 고집하면서 과학이 모든 것을 고쳐 줄 수 있을 거라고 굳게 믿었고, 그 또한 치유의 한 과정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2010년,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한 자매님이 저에게 하나님 나라 복음을 전해 주면서 예수님께서 다시 인간 세상에 오셔서 새 사역을 하셨는데, 사람을 심판하고 정결케 하시는 진리를 발표하셨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 사역은 하나님께서 인류를 철저히 구원하시는 사역이자 마지막으로 인류를 구원하시는 사역이라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받아들이기를 원치 않았습니다. 다만 몇 년간의 병 치료에서 맛본 좌절과 실패로 마음이 전처럼 그렇게까지는 강퍅하지 않았고, 마지못해 그 자매님에게서 하나님의 말씀 책을 받아 놓았을 뿐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때 저는 그 책 속에 있는 말씀들이 하나님께서 발표하신 진리임은 믿지 않았고, 여전히 과학이 저의 운명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여전히 약물 치료로 병이 나아지기를 기대하였습니다. 나중에는 매일 먹는 약이 점점 늘어나 밥보다 많아졌으나 병세가 호전되는 기미는 전혀 보이지 않았습니다. 또 자매님들이 우리 집에 많이 왔었지만, 저는 계속 하나님을 믿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거의 1년을 보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두 눈이 흐릿해져 아무것도 잘 보이지 않았고, 두 다리는 저리고 마비되어 걸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진단 결과는 계속 복용하던 약물에 의한 중독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먼저 성 내의 병원에 일주일간 입원했다가 다시 베이징의 한 군 병원으로 옮겨 한 달간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 후 다시 베이징의 한 유명한 중의원으로 옮겨 치료를 받았는데, 두 달이 지났어도 아무런 효험을 보지 못했습니다. 담당 의사가 퇴직한 신경과 주임 의사에게 부탁하여 제 병을 봐 주었지만 상태는 전혀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그때, 예비 며느리가 운남에 아주 유명한 난치병 치료 전문 의사가 있다고 알려 주었습니다. 저는 휠체어를 탄 채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그곳을 찾아갔습니다. 그러나 한 달 가까이 치료했어도 병세가 나아지기는커녕 눈과 다리 치료를 위해 먹은 과도한 약물 때문에 오히려 신장이 더 악화되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너무 고통스러웠지만 또 무력함에 어쩔 수 없이 그저 집으로 돌아오는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 후 신장을 보호하기 위해 눈과 다리 치료를 포기했고, 더 이상 그 때문에 병원을 찾아 다니지 않았습니다.

 


  그때, 저는 깊은 절망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자신의 모든 희망을 과학에 걸었었지만, 생각 밖으로 병 앞에서 과학은 너무나 무력하였고 아무것도 아니었습니다. 병 치료를 과학에 의지하던 희망이 산산조각 난 후, 저의 정신 상태는 극에 달해 말이 아니었고, 마음은 완전히 무너져 내렸습니다. 저는 남은 길을 어떻게 가야 할지 아무 생각도 나지 않았습니다. 고통스럽고 혼란스러웠던 저는 잡생각에 빠질 때가 많았습니다. ‘난 왜 이렇게 많이 아파야 하는 걸까? 난 왜 치료할 약조차 없는 병에 걸렸을까? 나는 과학을 믿고 과학에 의지하여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았는데, 왜 치료는커녕 오히려 병이 점점 더 악화되는 걸까? 정말 과학이 나를 구할 수 없단 말인가? 정말 이 세상에 하나님이 있단 말인가? 사람의 운명은 정말 하나님의 손에 장악되어 있는 것일까?’ 이런 문제를 저는 도무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 후 저는 매일 고민에 시달렸는데, 자신이 이미 폐인이 되었다는 생각이 들 때면 몰래 눈물을 흘리곤 했습니다. 그리고 가족들에게 너무 많은 폐를 끼쳤으니, 더 이상 그들의 짐이 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죽으려고 생각했던 적도 몇 번 있었으나 또 죽는 것이 두렵기도 해서 그저 하루하루 되는 대로 살다가 죽기만을 기다리는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루는 남편이 전에 자매님이 두고 간 하나님 말씀 책을 발견하고는 책을 펼쳤습니다. <너는 아는가? 하나님이 사람들 가운데서 매우 큰 일을 하였다는 것을>이라는 제목에 단번에 마음이 사로잡힌 남편은 저에게 그 말씀을 읽어 주기 시작했습니다. 『하나님이 행하는 사역은 네가 이해할 수 없는 것이다. 네가 자신의 선택이 정확한지의 여부도 꿰뚫어 보지 못하고, 하나님의 역사가 성공할 수 있는지의 여부도 모른다면, 너는 이 평범한 사람이 너에게 큰 도움이 되는지, 하나님이 매우 큰 사역을 하였는지의 여부를 왜 너의 운에 맡겨 보지 않는가?』(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너는 아는가? 하나님이 사람들 가운데서 매우 큰일을 하였다는 것을) 당시 남편이 읽어 주던 이 말씀을 들으면서 저는 마음이 움직였습니다! 더욱이 “왜 너의 운에 맡겨 보지 않는가?”라는 이 말씀은 몇 번이나 제 머릿속에 떠올랐는데, 마치 한 줄기 서광이 죽은 듯 쓸쓸한 제 마음을 비춰 주는 것 같았고, 살 수 있다는 희망을 보여 주는 것만 같았습니다. 저는 절박한 마음으로 남편에게 하나님 말씀을 두 편 더 읽어 달라고 했습니다. 그 두 편의 말씀은 모두 하나님께서 말씀으로 사람을 심판 형벌하시고 사람의 생명 성정을 변화시키는 방면의 진리에 대한 내용이었는데, 그 말씀들은 모두 제가 전에 들어본 적 없는 내용이었습니다. 비록 그 말씀에 내포된 뜻을 그리 잘 알지는 못했지만, 어쩐지 전에 예수님의 복음을 전하던 사람들이 말하던 것과는 다르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 사람들이 전도할 때는 어떻게 은혜를 얻을 수 있는지, 하나님을 믿으면 어떻게 병이 나을 수 있는지 하는 말들만 하기에 잘 믿어지지 않았었는데,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니 참으로 실제적이어서 들을수록 더 듣고 싶어졌습니다.

그 후부터 저는 매일 남편에게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읽어 달라고 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서는 종교인들은 하나님을 믿으면서도 하나님을 알지 못해 하나님을 대적하고 있고, 또 늘 낮에 죄를 짓고는 밤에 죄를 자백하는 것을 반복한다고 했는데, 그런 말씀들에서는 더욱 탄복이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어머니와 형님, 올케가 다 주님을 믿고 있지만, 그들이 살고 있는 모습은 하나님의 말씀에서 폭로하신 것과 똑같이 확실히 죄를 짓고는 자백하고 그 후에는 또 죄를 짓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때 저는 영이 조금 깨어나는 듯했습니다. ‘정말 이 말씀이 하나님의 음성이란 말인가? 하나님이 아니라면 누가 종교계에서 하나님을 믿고 있는 상황들을 알 수 있겠어? 이방인들은 알 리가 없고, 명인이나 위인들은 더더욱 알 수가 없는 거지. 종교계의 사람들마저도 자신들이 하나님을 믿으면서 오히려 대적하고 있는 자임을 모르고 있으니까.’ 여기까지 생각하게 되자, 저는 더욱 그 말씀들이 사람이 말할 수 있는 것이 아니고, 정말로 하나님께서 성육신으로 인간 세상에 오셔서 발표하신 말씀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며칠 지나지 않아 전능하신 하나님 나라 복음을 전해 주던 자매님이 제가 퇴원했다는 소식을 듣고 다른 한 자매와 함께 복음을 전하러 왔습니다. 그때는 제 양심에 느낌이 조금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마음속으로 ‘내가 이젠 폐인이 다 되었는데도 자매님들이 날 버리지 않고 복음을 전해 주고 있으니, 이런 날 포기하지 않는 건 평범한 사람으로서는 할 수 없는 일이야. 다른 사람이었다면 벌써 나를 거들떠보지도 않았을 거야.’ 저는 그런 사랑은 분명 하나님에게서 온 것이지 인간 세상에는 전혀 그런 사랑이 있을 리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사람들은 늘 “어려울 때의 친구가 진정한 친구다”라고 말하는데, 저는 그제야 그 깊은 뜻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족들이 저를 버리지 않는 것은 어쩔 수 없기 때문이지만, 자신과 아무런 관련도 없는 사람에게 아무런 이익도 조건도 없이 1년 넘게 대가를 치르며 복음을 전해 준다는 것은 대단히 큰 믿음과 사랑과 인내가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저는 하나님의 그런 사랑에 감동되어 더 이상 하나님의 복음을 거절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2011년 6월, 저와 남편은 정식으로 교회 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저는 글자가 잘 보이지 않았으므로 평소에는 남편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읽어 달라고 했고, 예배드릴 때는 형제자매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읽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어떤 때는 찬양을 듣기도 했습니다. 그 후 저는 하나님의 말씀 찬양에서 제가 병에 걸린 근원과 고통받고 있는 근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사탄이 사람을 패괴시키자 사람은 날이 갈수록 타락하고 사람의 병도 점점 더 깊어졌으며, 사람의 고통도 갈수록 심해졌다. 사람들은 점점 인간 세상의 공허함을 느끼게 되고, 갈수록 인간 세상의 비참함과 살 수 없음을 느끼게 되며, 갈수록 희망이 없음을 느끼게 된다. 이것은 모두 사탄이 사람에게 가져다준 것이다.』(어린양을 따르며 새 노래 부르네 · 하나님께서 모진 고통을 받으심으로 인류에게 아름다운 처소를 가져다주다) 『그러므로 너는 아픔이 있고 번뇌가 있고 또 목매어 죽을 수도 있으며 아직도 인간 세상의 처량함을 느끼고 살아도 아무런 의미가 없다고 느끼게 되는 것이다 다시 말해 사람에게 아직도 이런 고통이 있다는 것은 사탄의 지배 속에 있다는 것을 말한다 이것은 사람의 치명점이다 사람의 치명점이다.』(어린양을 따르며 새 노래 부르네 · 하나님께서 사람을 대신해 고통받는 의의) 하나님의 말씀은 조금도 틀림없었습니다. 저는 정말로 병에 시달려 죽기보다 못한 삶을 살고 있었는데, 그야말로 살 용기마저 잃었던 것입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병과 고통은 모두 사탄의 괴롭힘이라고 하셨습니다. 그 당시 저는 하나님께서 왜 그렇게 말씀하셨는지 정확히 알지 못했으나, 후에 하나님의 말씀을 읽으면서 점차 그 진리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어느 날 오후, 남편은 평소와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말씀을 읽어 주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인류에게 사회 과학이 있게 되면서부터 과학과 지식이 인류의 심령을 차지하게 되었고, 더 나아가 과학과 지식이 인류를 통치하는 도구가 되었다. 그리하여 인류에게 하나님을 경배할 충분한 공간이 없게 되고, 하나님을 경배하기에 유리한 더 많은 조건이 없게 되어, 인류 마음속에서 하나님의 지위는 갈수록 낮아졌다. 인류의 마음속에 하나님의 지위가 없는 그런 세상은 어둡고 소망이 없으며 공허한 것이다 … 과학, 지식, 자유, 민주, 누림, 안일이 사람에게 가져다주는 것은 일시적인 위안뿐이다. 인류는 그런 것들이 있어도 여전히 불가피하게 죄를 짓고 있고, 사회의 불공평을 원망하고 있다. 또 그런 것들이 있어도 인류가 탐색하고자 하는 갈망과 욕망은 저지할 수 없다. 사람은 하나님이 지었기 때문에 하나님을 떠날 수 없다. 인류의 무의미한 희생과 탐색은 사람에게 점점 더 많은 번뇌만 가져다주어 두려움에 떨게 함으로 인류의 미래를 어떻게 마주해야 할지 모르게 하고, 이후의 길을 어떻게 마주해야 할지 모르게 하며, 심지어 과학과 지식을 두려워하게 하고, 공허한 느낌은 더욱 두려워하게 한다.』(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하나님은 전 인류의 운명을 주재하고 있다) 이 말씀을 듣고 저는 하나님께서 왜 사람의 질병과 고통은 다 사탄에게서 온 것이라고 하시는지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알고 보니, 사탄은 지식과 과학으로 사람을 패괴시키고 사탄의 터무니없는 논리들을 주입시켰던 것입니다. “사람은 유인원에서 진화된 것이다”, “구세주란 존재한 적이 없다”, “지식은 사람의 운명을 바꿀 수 있다”, “운명은 자기 손에 달렸다”, “과학으로 사람을 구한다”, “사람의 노력은 자연을 이긴다”라는 것들입니다. 이런 사탄의 철학과 법칙, 사상 관점들을 사람 안에 주입시켜 사람의 심령을 차지하게 하였기 때문에 사람들은 한사코 지식을 미신하고 과학을 숭상하면서 지식으로 운명을 바꾸고 과학으로 모든 어려움을 해결하려고 망상하였습니다. 사람이 사탄의 이런 터무니없는 논리들을 생명으로 삼게 되면 철저히 사탄에게 사로잡히고 결박되고 통제된 것이므로 그때부터 하나님에게서 오는 모든 것을 부인하고, 하나님의 보호와 보살핌을 멀리하고 사탄에게 놀아나 사탄의 노리개가 되는 것입니다. 저는 수천수만의 피해자 중 한 사람으로서 몸에 병이 생기니 과학적인 치료만 믿었었습니다. 저는 무턱대고 과학을 믿고 숭상하면서 오직 이름난 병원의 전문가, 발달한 과학기술과 선진적인 의료 설비만이 자신의 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여겼습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병을 치료하기는커녕 죽음에 가까운 상태로 내몰렸었습니다. 과학이 저에게 가져다준 것은 꿈 같은 소망과 돌이킬 수 없는 아픔뿐이었습니다. 과학은 저로 하여금 한번 또 한번 하나님을 거역하고 대적하며 하나님의 구원을 거절하도록 만들었습니다. 그토록 패역하였던 저였지만 하나님께서는 계속 절 포기하지 않으시고 그분의 말씀으로 인도하여 지식과 과학에 마비된 제 마음을 조금씩 깨어나게 하였습니다. 그래서 죽어 가던 제가 하나님 앞에 나와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를 받을 수 있게 된 것입니다.

 


  후에 저는 매일 남편이 읽어 주는 하나님의 말씀을 들었습니다. 어느 날, 하나님께서 다음과 같이 하신 말씀을 들었습니다. 『하나님은 이 세계와 이 인류를 창조하였고, 더욱이 고대 그리스의 문화와 인류의 문명도 만들었다. 오직 하나님만이 이 인류를 어루만지며 위로하고 있고, 또 오직 하나님만이 이 인류를 밤낮으로 보살펴 주고 있다. 인류의 발전과 진보는 하나님의 주재를 떠날 수 없고, 인류의 역사(歷史)와 미래도 하나님 손의 안배에서 벗어날 수 없다 … 인류가 좋은 운명이 있기를 바라고 한 나라가 좋은 국운이 있기를 바란다면, 인류는 다 하나님께 엎드려 경배하고, 다 하나님 앞에 와서 회개하고 죄를 자백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인류의 운명과 결말은 피할 수 없는 큰 재앙일 것이다.』(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하나님은 전 인류의 운명을 주재하고 있다) 말씀에서 저는 사람의 운명은 모두 하나님의 수중에 있고, 하나님은 사람 생명의 근원이므로 오직 하나님 앞에 와서 하나님을 따르고 경배해야만 좋은 운명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람이 만약 하나님을 배반하고 하나님을 대적하고 거절하고 사탄에게 자신을 의탁한다면, 그것은 바로 자신을 사탄에게 내어 주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사탄에게 짓밟히고 유린당하여 끝없는 재난과 무진장한 고통을 겪게 되므로 그것은 완전히 자해하는 것이고 멸망을 자초하는 것입니다. 그제서야 저는 자신이 얼마나 어리석고 눈멀고 가련한지를 알게 되었고, 지식과 과학은 모두 사탄이 저를 패괴시킨 도구였고 독약이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오랫동안 저는 마귀의 해독을 받으며 살아 오고 있었습니다. 저는 몹시 후회하면서 마음 깊은 곳에서 하나님을 향한 진실한 갈망이 생겼습니다. 성경에 기록된 니느웨 사람들처럼 하나님 앞에 부복하여 죄를 자백하고 회개하면서 모든 악행에서 떠나 자신에 대한 하나님의 인솔과 공급을 받아들이고, 하나님을 따르며 하나님을 경배하는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그리하여 저는 자발적으로 섬김의 집 본분을 하였습니다. 형제자매들은 함께 지내면서 아무도 저를 병에 찌든 자로 보지 않았고, 업신여기거나 무시하지도 않았으며, 오히려 아주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거기에서 저는 형제자매들의 진정한 사랑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얼마 지났을 때, 자신의 병이 아직 낫지 않은 것을 보자 하나님께 요구가 생겼는데, 하나님께서 저의 병을 치료해 주시기를 바랐던 것입니다. 이에 대해 자매들은 이렇게 교통해 주었습니다. “하나님은 창조주이시고 우리는 피조물입니다. 그러니 하나님께서 우리를 어떻게 대하시든 우리는 모두 하나님의 안배와 배치에 따라야 합니다. 만약 우리가 하나님께 원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이지가 없는 표현입니다. 병을 고치고 귀신을 내쫓고 이적을 행하는 것은 하나님께서 은혜시대에 하신 사역입니다. 지금은 하나님나라시대이고 이 시대에 하나님께서 하시는 사역은 주로 말씀으로 모든 것을 이루는 것입니다. 말씀으로 사람들을 정결케 하고, 패괴 성정을 변화시켜 우리를 하나님께 순종하고 하나님께 충성하고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이 되게 하며, 마지막에는 이런 한 무리 사람들을 이끌어 다음 시대에 들어가게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알게 된 후에 하는 자발적인 사랑과 순종이지 사람이 감동받아 하나님을 믿고 따르도록 병을 먼저 치료해 주시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는 『사람은 모두 하나님이 사람을 구원하는 것은 사람에게 주는 하나님의 축복과 은혜로 사람을 감동시켜 마음을 다 하나님께 드리게 하여 사람을 구원해 내는 것이라고, 즉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이 바로 사람을 구원하는 것이라고 여긴다. 이런 구원은 거래의 구원에 불과하다. 하나님이 사람에게 백배로 베풀어 주어야만 사람이 하나님의 이름 아래에 귀복할 수 있고, 따라서 하나님을 위해 분발하고 명예를 빛낼 수 있게 된다는 것인데, 이것은 전 인류에 대한 하나님의 뜻이 아니다. 하나님이 땅에 와서 사역을 하는 것은 조금도 틀림없이 패괴된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절대로 친히 사역을 하지 않을 것이다. 이전의 구원 방식은 그의 긍휼과 자비를 전부 베풀고 나아가 자신의 전부를 사탄에게 넘겨주는 것으로써 전 인류를 바꾸는 것이었다. 오늘날은 이전과 다르다. 오늘날 너희를 구원하는 것은 마지막에 각기 부류대로 되게 하는 때에 하는 것인데, 긍휼과 자비의 방식으로 너희를 구원하는 것이 아니라 형벌과 심판으로 더 철저하게 인류를 구원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너희가 받아들인 것은 전부 형벌과 심판, 무정한 채찍질이다.』(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지위의 복을 내려놓고 사람을 구원하는 하나님의 뜻을 깨달아야 한다)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마땅히 자신 안에 있는 복받으려는 속셈과 거래하려는 관점을 인식하고 해부해야 합니다. 우리가 하나님 말씀을 많이 읽고 많이 실행하며, 하나님 말씀의 심판 형벌과 훈계 책망, 시련 연단을 받아들여 패괴 성정이 변화되기만 하면, 하나님의 축복이 자연히 우리에게 임할 것임을 믿어야 합니다.”

  자매들의 교통을 통해 저는 하나님의 은혜를 누리는 것만으로는 사람의 사탄 성정이 변화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으며, 오직 하나님의 말세 심판 형벌의 사역을 받아들여야만 사탄의 패괴 성정에서 벗어나 하나님께서 사람을 지으셨을 때의 양심과 이성을 회복할 수 있고, 마지막에는 하나님의 구원을 받고 하나님의 뜻에 맞는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을 믿지만 하나님의 말세 역사를 받아들이지 않은 사람들을 생각해 보면, 주님께서 많은 은혜를 베풀어 주셨음에도 불구하고 늘 죄짓고는 죄를 자백하는 모습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들의 패괴 성정이 정결케 되지 못했기에 뛰어다니며 헌신하는 것은 모두 복을 받고 은혜를 얻기 위한 것이고 하나님과 거래하는 것이므로 전혀 하나님의 칭찬을 받을 수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을 깨닫게 되자, 저는 자신의 병을 치료받기 위해 하나님께 요구하는 대신 심지를 세웠습니다. ‘내 병이 낫든 낫지 않든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을 경배하며, 피조물의 본분을 잘해야겠어. 더욱이 진리를 추구하고 하나님 알기를 추구하여 사탄의 패괴 성정을 벗어 버림으로 진정한 사람의 모습을 살아내어 하나님을 만족게 해 드려야지!’ 제가 다짐한 대로 그렇게 실행했더니 마음은 특별히 자유로움을 느끼게 되었고, 질병의 속박과 통제도 받지 않게 되었으며, 죽음도 별로 두렵지 않았습니다. 저는 오로지 자신을 완전히 하나님께 맡기고, 하나님의 주재와 안배에 순복하기를 바랄 뿐입니다.

  그 후, 저는 늘 형제자매들과 함께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진리를 교통하며 하나님을 찬미하였습니다. 그리하여 마음은 누림으로 가득 찼고 그에 따라 고통도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더 신기했던 것은 저도 모르는 사이에 마비되었던 두 다리의 상태가 점점 호전되더니 차츰 발걸음도 내디딜 수 있게 되었고, 후에는 휠체어 신세를 완전히 면하게 되었습니다. 더욱 예상치 못했던 것은 어느 날 갑자기 제 눈이 밝아져 하나님의 말씀 책에 쓰여진 글씨가 보인 것입니다. 참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볼 수 있게 된 것이었습니다! 저는 도무지 믿을 수가 없었지만 기적은 확실히 그렇게 제 몸에서 일어났던 것입니다. 제 마음속의 희열은 그야말로 말로 표현할 길이 없었습니다. 저는 그저 마음속으로 끊임없이 하나님께 감사의 기도만 드릴 뿐이었습니다. 한시도 지체하지 않고 그 소식을 남편에게 전해 주었더니 남편도 감격되어 눈물을 흘리며 말했습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그렇습니다! 이제야 하나님께 조금씩 순종하게 되었는데, 하나님께서는 제게 이렇게 큰 축복을 주셨습니다. 하나님이 말세 사역에서 표적과 기사를 나타내지 않으시지만, 저는 말씀의 능력이 하나님의 표적과 기사의 능력을 훨씬 넘어선다는 것을 깊이 느끼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참으로 전능하신 하나님이시고, 사람을 사랑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한번은 남편이 병원에서 저의 주치의를 만나게 되었는데, 의사는 신장 질환이 어떠냐고 물으면서 투석했는지를 물었답니다. 이에 남편이 “투석은 하지 않았습니다. 병은 호전되었고요. 아내는 지금 걸을 수 있고 눈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하자 의사는 깜짝 놀라며 “그건 정말 기적입니다! 저는 아내 되시는 분이 이미 투석을 시작한 줄 알았어요.”라고 하였답니다.

  지금 저는 정상적으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친척, 친구, 이웃들은 “네 병이 이렇게 빨리 좋아질 줄은 생각도 못했어. 지금은 원기가 다 회복되어 건강한 사람처럼 보이네!”라며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런 말을 들을 때마다 저는 마음이 하나님에 대한 감사로 가득했습니다. ‘하나님, 저는 하나님의 사랑과 구원을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 제가 하나님을 위해 뭘 할 수는 없지만, 평생 동안 하나님을 따르며 경배하기 원하고, 피조물의 본분을 다하여 하나님의 사랑에 보답하기를 원합니다!’ 비록 병이 아직 완전히 치유되지는 않았지만, 저는 자신이 사탄에게 너무 깊이 패괴되어 아직도 패괴 성정이 너무 많기에 하나님의 더 많은 심판 형벌을 받아야 변화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이 존재한다는 사실도 인정하지 않고 한번 또 한번 하나님의 구원을 거절했던 심히 패괴된 사람이었음에도 하나님은 저의 허물을 기억하지 않으시고 이렇게 큰 구원을 베풀어 주셨으니, 정말 저는 하나님의 지극히 크신 긍휼을 얻은 것입니다. 저는 참으로 하나님의 이런 은총을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저는 또한 잊을 수 없었던 체험을 통해 과학과 지식이 사람을 구원할 수 없으며, 오히려 끝없는 고통과 두려움, 죽음만 가져온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오직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고 만유를 주재하시는 하나님만이 사람의 생명이 될 수 있고, 사람의 필요를 공급해 주실 수 있다는 것도 보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사람 생존의 유일한 근원이시고, 인류의 유일한 구속과 희망입니다. 또한 사람은 오직 하나님을 경배해야만 좋은 운명이 있을 수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하나님께 감사의 기도를 드렸습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사탄의 속임에 깊이 빠져 사망에 이르렀던 저를 사탄의 권세에서 구원해 주셔서 새로운 삶을 살게 하시고, 창조주 앞에 돌아와 광명한 인생길을 갈 수 있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모든 영광을 전능하신 하나님께 돌려 드립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 복음간증 > 인생의 참뜻

 

바로 클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