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말씀] 하나님 마음을 헤아려 온전케 되는 데에 도달한다<1>

2019. 4. 19. 23:01전능하신 하나님 교회/그리스도의 말씀

[하나님 말씀] 하나님 마음을 헤아려 온전케 되는 데에 도달한다

[하나님 말씀] 하나님 마음을 헤아려 온전케 되는 데에 도달한다[하나님 말씀] 하나님 마음을 헤아려 온전케 되는 데에 도달한다


   [하나님 말씀]——네가 하나님의 마음을 헤아릴수록 부담이 더 있게 되고, 부담이 있을수록 체험이 더 풍부해진다. 네가 하나님의 마음을 헤아릴 때에 하나님은 이 부담을 너에게 더해 준다. 그러면 하나님은 너에게 부탁한 일에서 너를 깨우쳐 줄 것이다. 하나님이 너에게 이 부담을 더해 줄 때, 네가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마실 때, 이 방면의 진리를 중요시할 것이다. 네가 형제자매들의 생명 ①정형에 부담이 있다면, 그것은 하나님이 너에게 부탁한 부담이다.

그러면 너는 평소에 기도할 때, 늘 그 부담을 갖고 기도하게 될 것이다. 하나님이 하는 것을 너에게 더하였으므로, 하나님이 하려는 것이면 곧 네가 하고자 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의 부담을 너의 부담으로 한 것이다. 그때면 너는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마시는 것도 이 방면의 문제에 초점을 맞추게 될 것이다. 

너는 마음속으로 ‘어떻게 이 문제들을 해결할까, 어떻게 형제자매들이 자유로움을 얻도록 하고 영적으로 누림이 있도록 할까?’라고 생각할 것이다. 네가 교통할 때에도 이 문제 해결하는 것을 중요시하게 되고,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마실 때에도 이 방면의 말씀을 먹고 마시는 것을 중요시하게 될 것이다. 네가 부담을 갖고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마시며 하나님의 요구를 깨닫게 되면, 그때에는 너에게 더욱 행할 길이 있게 될 것이다.

이것은 너의 부담으로 성령의 깨우침과 빛 비춤을 가져온 것이고, 또한 하나님이 너를 인도한 것이다. 왜 이렇게 말하겠느냐? 부담이 없다면, 너는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마시는 데에 무관심하게 된다. 네가 부담을 가지고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마시면, 하나님 말씀의 실질을 더듬을 수 있고, 길을 찾을 수 있으며, 하나님의 마음을 헤아릴 수 있다. 그러므로 너는 마땅히 하나님이 너에게 더 많은 부담을 주어 더 큰 부탁이 있게 해 달라고 기도하여 네가 앞으로 실행에서 더욱 행할 길이 있고, 하나님 말씀을 먹고 마시는 데에 더욱 효과가 있도록 하고, 하나님 말씀에서 하나님 말씀의 실질을 더듬을 수 있도록 하고, 더욱이 성령의 감동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