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하나님 말씀ㅡ왜 하나님나라시대를 말씀시대라고 하는가?

2020. 11. 7. 06:3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그리스도의 말씀

오늘의 하나님 말씀왜 하나님나라시대를 말씀시대라고 하는가?

  『하나님나라시대에 하나님은 말씀으로 시대를 개척하고, 말씀으로 역사 방식을 바꾸며, 말씀으로 전체 시대의 사역을 한다. 이것은 말씀시대에 하나님이 역사하는 원칙이다. 그는 말씀이 육신 되어 서로 다른 각도에 서서 말씀함으로 사람에게 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난 하나님을 진실로 보게 하였고, 하나님의 지혜와 기묘를 진실로 보게 하였다. 이렇게 역사하는 것은 사람을 정복하고 사람을 온전케 하고 사람을 도태시키는 목적을 더 잘 이루기 위한 것이다. 이것이야말로 말씀시대에 말씀으로 역사하는 진실한 함의이다. 말씀으로 하나님의 역사와 하나님의 성품을 인식하게 하고, 사람의 본질과 사람이 진입해야 할 것을 인식하게 한다. 말씀으로 말씀시대에 하려는 하나님의 모든 사역을 이루고, 말씀으로 사람을 드러내고 도태시키며, 또한 말씀으로 사람을 시련한다. 사람은 모두 말씀을 보고 듣고 말씀의 존재도 알게 되어 하나님의 존재를 믿게 되었고, 하나님의 전능과 지혜도 믿게 되었으며, 사람을 사랑하고 구원하는 하나님의 마음도 믿게 되었다. ‘말씀’이란 이 단어는 비록 평범하고 단순할지라도, 성육신한 하나님의 입에서 나온 말씀은 오히려 천지를 진동시켰고 사람의 마음을 변화시켰으며, 사람의 관념과 옛 성정을 변화시켰고 온 세계의 옛 모습도 변화시켰다. 역대 이래, 오직 오늘날의 하나님만이 이렇게 역사하며, 오직 오늘날의 하나님만이 이와 같이 말씀하고 이와 같이 사람을 구원한다. 사람은 이로부터 말씀의 인도하에서 살게 되었고, 말씀의 목양과 공급 속에서 살게 되었으며, 사람은 모두 말씀의 세계에서 살게 되었고, 하나님 말씀의 저주와 축복 속에서 살게 되었으며, 아주 많은 사람들이 말씀의 심판과 형벌 속에서 살게 되었다. 이런 말씀과 역사는 사람을 구원하기 위한 것이고, 하나님의 뜻을 성취하기 위한 것이며, 옛 세계의 원래 모습을 변화시키기 위한 것이다. 하나님은 말씀으로 세계를 창조하고, 말씀으로 전 우주의 사람을 인도하며, 또 말씀으로 전 우주의 사람을 정복하고 구원하고, 최종에는 말씀으로 전체 옛 세계를 끝낸다. 그래야 전체 경영 계획의 전부를 완성하게 되는 것이다. 전체 하나님나라시대에서 하나님은 말씀으로 역사하고, 말씀으로 역사 효과에 도달한다. 하나님은 표적을 나타내지 않고 이적도 나타내지 않으며, 오직 말씀으로 역사한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하나님나라시대는 바로 말씀시대이다>에서 발췌

 

오늘의 하나님 말씀ㅡ왜 하나님나라시대를 말씀시대라고 하는가

  『하나님은 이 시대에서, 너희들 가운데서 이 사실을 성취하려 한다. 즉, 사람마다 하나님의 말씀을 살아내고 진리를 실행해 낼 수 있고 마음으로 하나님을 사랑하며, 사람마다 하나님의 말씀이 토대와 실제가 되고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이 있으며, 사람이 하나님의 말씀을 실행하는 것을 통해 하나님과 함께 왕권을 잡는 것이다. 하나님이 이루는 것이 바로 이 사역이다. 네가 만약 하나님의 말씀을 보지 않으면 되겠는가? 지금 많은 사람들은 하루나 이틀 하나님의 말씀을 보지 않으면 견디지 못하고 반드시 매일 보아야 한다고 느끼며, 볼 시간이 없으면 듣기라도 해야 한다고 느낀다. 성령은 사람에게 이런 느낌을 주어 사람을 감동시키기 시작한다. 즉, 말씀으로 사람을 제어하여 하나님 말씀의 실제에 진입하게 한다. 네가 만약 하나님의 말씀을 하루라도 먹고 마시지 않는다면 흑암과 목마름을 느끼게 되고 견딜 수 없음을 느끼게 된다. 그것은 너에게 성령의 감동이 있음을 설명하고, 성령이 너를 버리지 않았음을 설명한다. 그러면 너는 이 흐름 속에 있는 사람이다. 그러나 네가 만약 하루나 이틀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마시지 않아도 아무런 지각도 없고 목마름도 느끼지 못하고 아무런 감동도 없다면, 성령이 너를 버렸음을 설명한다. 그렇다면 네 안의 *정형은 정상이 아니고, 너는 이 말씀의 시대에 진입하지 못하였으며, 너는 뒤떨어진 사람이다. 하나님은 말씀으로 사람을 제어한다. 네가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마시면 좋다고 느끼게 되고,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마시지 않으면 행할 길이 없게 된다. 하나님의 말씀은 사람의 양식이 되었고 사람의 동력이 되었다. 이전에 성경에서 “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고 언급하였는데, 오늘 하나님은 이 사역을 이루려 하고, 이 사실을 너희에게 이루려 한다. 이전에는 사람이 며칠 동안 하나님의 말씀을 보지 않아도 여전히 밥을 먹고 일을 하였는데, 왜 지금은 안 되는가? 이 시대에 하나님은 주로 말씀으로 모든 것을 제어한다. 사람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심판을 받고 온전케 되며, 최종에는 하나님의 말씀에 이끌려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게 된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하나님나라시대는 바로 말씀시대이다>에서 발췌

  『하나님나라시대에서 성육신 하나님은 말씀을 하여 그를 믿는 모든 사람을 정복한다. 이것이 ‘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난’ 것이다. 하나님이 말세에 온 것은 바로 이 사역을 위한 것이고, ‘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난’ 실제적인 의의를 완성하기 위한 것이다. 그는 단지 말씀만 하는데, 사실로 임하는 것은 아주 드물다. 이것이 바로 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난 실질이다. 성육신 하나님이 말씀을 하는 것은 바로 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난 것, 즉 ‘말씀’이 ‘육신’에 온 것이다.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말씀이 육신 되었느니라.”, 하나님은 말세에 이 사역(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난 이 사역)을 이루려고 하는데, 이것은 전체 경영 계획 중의 제일 마지막 항목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이 반드시 땅에 와서 그의 말씀을 모두 육신에서 나타내야 하는데, 오늘날 하는 것은 어떤 것인지, 이후에 하는 것은 어떤 것인지, 하나님이 온전케 하는 것은 어떤 것인지, 마지막 때의 사람의 처소, 어떤 사람들이 구원받고 어떤 사람들이 멸망하는지 등등 마지막 때에 해야 할 이런 사역을 다 명확하게 말씀하였다. 이런 것은 모두 ‘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난’ 실제적인 의의를 성취하기 위한 것이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말씀이 모든 것을 성취한다>에서 발췌

 

오늘의 하나님 말씀ㅡ왜 하나님나라시대를 말씀시대라고 하는가

 

더 다양한 큐티 내용을 찾고 계신다면 바로 클릭: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사이트

 


                        하나님은 자신의 뜻에 맞는 사람을 온전케 한다

 

생명의 말씀 <하나님은 자신의 뜻에 맞는 사람을 온전케 한다>(발췌문 546)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모든 행동을 하나님 앞에 내놓고 하나님의 감찰을 받을 수 있어야 한다. 네가 한 일을 하나님의 영 앞에는 내놓을 수 있지만 하나님의 육신 앞에는 내놓을 수 없다면

almightygodofchristians.tistory.com

 

신앙생활에서 어려움이 생기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