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생활간증 동영상 <투서에 대한 고민과 갈등>(자막판)

2020. 10. 26. 07:0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동영상

 

  주인공은 교회에서 사역하면서 책임자가 건성으로 일하고 무책임하며, 형제자매들의 제안을 다 무시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런 행동은 사역을 제대로 하지 않는 거짓 리더, 거짓 일꾼의 행동에 속하기 때문에 폭로하고 고발해야 마땅합니다. 

 

  하지만 주인공은 그렇게 하면 책임자의 미움을 사서 앙갚음을 당하게 될까 우려하게 됩니다. 결국 자신의 안위를 위해 문제 제기를 계속 미루는 바람에 교회 사역도 지체하게 됩니다. 주인공은 하나님 말씀의 심판을 겪고 나서 자신의 이기적이고 간사한 패괴 성품을 깨닫고 증오하게 됩니다. 

 

  그는 마침내 하나님의 뜻에 따라 폭로하고 고발하여 책임자는 교체되었습니다. 이런 일을 통해 주인공은 하나님의 집은 진리와 공의로움이 권세를 잡는 곳임을 깨닫고, 앞으론 진리를 행하는 정직한 사람이 되겠다는 결심을 하게 됩니다.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투서에 대한 고민과 갈등>(자막판)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많은 사람이 진리를 추구하고 실행하기를 원하지만, 대부분은 그런 의지와 소망만 있을 뿐, 마음속에 진리의 생명이 없다. 그래서 사악한 세력과 악인, 그릇된 자들이 악행을 저지르거나 거짓 리더, 적그리스도가 원칙에 어긋난 일을 해서 하나님 집에 피해를 주고 하나님의 선민이 해를 입을 때, 용기 있게 나서서 말할 엄두를 내지 못한다. 왜 용기가 없겠느냐? 담이 작아서, 말주변이 없어서, 또는 일을 꿰뚫어 보지 못해서 말할 엄두를 내지 못하는 것이겠느냐? 그렇지 않다. 이런 경우, 몇 가지 패괴 성품에 통제되고 있기 때문이다. 그중 하나는 간사한 성품이다. 스스로를 먼저 생각하면서 ‘내가 말해 봤자 무슨 이득이 되겠어? 괜히 말했다가 상대의 기분을 상하게라도 하면, 앞으로 어떻게 함께 지내겠어?’라고 한다. 이는 간사한 심리 아니겠느냐? 간사한 성품으로 인한 것 아니겠느냐? … 사탄의 패괴 성품이 너를 통제하고 있으면, 네 입조차 네 뜻대로 움직이지 않는다. 그리하여 사실을 말하고 싶어도 말이 나오지 않고 말할 엄두를 내지 못한다. 너는 해야 하는 일, 해야 하는 말, 다해야 할 책임의 만분의 일도 하지 못할 것이고, 네 손발은 사탄의 패괴 성품에 속박되어 스스로 주체가 되지 못한 채 사탄의 패괴 성품이 지시하는 대로 말하고 행동할 것이다. … 진리는 실행지 않으면서 항상 뒤에서 기도하고 결심하고 다짐하고 맹세만 한다면, 어떤 결과가 생기겠느냐? 무골호인이 되고 만다. ‘누구도 건드리지 않고 자극하지 않고, 나와 무관한 일은 강 건너 불구경하듯 하고, 내 일과 관련되지 않을 때는 언제나 입을 닫는다. 내 이익과 허영, 체면에 해가 되는 일에는 절대 끼어들지 않고, 신중, 또 신중한 태도로 대하며, 무모하게 앞으로 나아가지 않는다. 모난 돌이 정 맞는 법, 나는 그렇게 어리석지 않다!’라고 생각하는 너는 사악함과 간사함, 강퍅함, 진리를 혐오하는 마음 등의 패괴 성품에 단단히 통제되어 있다. 그것은 삼장법사의 주문에 걸린 손오공보다 더 괴로운 일이다. 패괴 성품에 통제되는 사람의 삶이 얼마나 피곤하고 고통스럽겠느냐!』(<그리스도의 좌담 기록ㆍ진리를 실행하는 사람이라야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다> 중에서) 

 

더 많은 내용 보기: 전능하신하나님교회


  교회생활간증 영상더보기: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교만했던 나의 변화>(자막판) |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사이트

교회생활 간증은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의 심판을 실제 체험한 크리스천들의 생생한 이야기와, 그들이 진리를 이해하고 하나님을 알게 되어 자신들의 패괴된 성품이 변화되었다는 증언을 여러

kr.kingdomsalvation.org


 

우리는 어떻게 주님의 나타나심을 맞이하고 하나님의 발걸음을 따라갈 수 있을까요? 
이에 대해 함께 탐구하며 이야기 나눠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