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능하신 하나님 교회]교회생활 간증 동영상 <한 장교의 회개>

2020. 10. 20. 07:0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동영상


 

교회생활 간증 동영상 <한 장교의 회개>

 

  현재 점점 더 큰 재난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마 4:17)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진정한 회개란 무엇일까요? 어떻게 해야 진정한 회개에 이를 수 있을까요? 여기 나눔의 창구를 통해 길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한 장교의 회개>주인공은 원래 순박한 시골 청년이었습니다. 그러나 군대에 입대한 후, 진급하기 위해 빠르게 부대의 불문율을 따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아부하고 뇌물도 주면서 대대장의 자리까지 올랐고, 그 뒤로 부정부패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하나님을 믿게 되면서 그는 악에서 떠나는 마음으로 부대에서 나왔습니다.

 

교회생활 간증 동영상 <한 장교의 회개>

 

   하지만 사탄의 철학에 계속 얽매여 있던 그는 교회에서도 리더의 자리를 얻기 위해 여러 가지 수단을 쓰게 됩니다. 하지만 돌아오는 것은 형제자매들의 책망과 훈계였고, 지위를 얻지 못한 것 때문에 괴롭고 힘들기만 합니다. 그 뒤에 하나님 말씀의 심판과 폭로 앞에서 주인공은 지위를 추구하는 본질과 결과를 깨닫게 되고, 진리를 추구하며 올바른 인생길로 나아갑니다.

 

출처: 전능하신하나님교회

 


  더 많은 추천 내용 보기:

 

동방번개ㅡ교회생활간증 동영상 <내 영적 부모의 민낯>

주인공은 신실한 믿음을 가진 그리스도인입니다. 그녀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하시는 말세 사역을 받아들인 후, 이전 교회의 담임 목사를 먼저 떠올리게 됩니다. 주인공이 생각하�

almightygodofchristians.tistory.com

 

우리는 어떻게 주님의 나타나심을 맞이하고 하나님의 발걸음을 따라갈 수 있을까요? 이에 대해 함께 탐구하며 이야기 나눠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