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능하신 하나님의 현현사역과 사역 사진 전시회>말세 하나님의 발자취를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2020. 10. 24. 07:3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그림전

아마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 대해 들어보셨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전능하신 하나님이 어떻게 사람을 구원하는지는 정확히 모르실거에요.  

 

현재 많은 인터넷플랫폼에서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사역을 증거하고 있어요. 아직 전능하신 하나님의 이름을 들어보지 못했거나,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복음을 이미 전해들은 분들이 있을거에요. 그러나 하나님의 사역이 내 관념에 맞지 않아 찾고 알아보기를 거절했을 수도 있지만 이미 주님께서는 새이름, 전능하신 하나님으로 돌아오셨어요. 진심으로 하나님의 나타남을 사모하는 많은 사람들이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에 하시는 말씀사역을 찾고 알아보고나서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이 바로 하나님의 음성이고 전능하신 하나님이 바로 말세에 나타나신 그리스도이고 예수님의 재림임을 확인하고 분분히 전능하신 하나님앞으로 돌아왔어요. 게다가 이미 한 무리 재난 전에 하나님께 온전케 된 이긴자들이 있는데 이는 모두 사실입니다.  

 

무엇때문에 점점 더 많은 사람이 전능하신 하나님 앞으로 돌아오고 있는지 알고 싶지 않으세요? 전능하신 하나님이 어떻게 말세 심판사역을 하여 사람을 정결케 하고 구원하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전능하신 하나님의 현현사역과 사역 사진 전시회>를 보시면서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남과 사역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고 하루빨리 주님의 재림을 맞이해요.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 그림전

백여 점의 그림과 설명 텍스트로 이루어진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 그림전을 통해 하나님의 현현과 사역,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기원과 발전 과정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kr.kingdomsalvation.org


신앙생활에서 어려움이 생기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