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 머리말

2020. 9. 28. 07:0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그림전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마 4:17)라고 말씀하셨고, “내가 속히 오리니”(계 22:7)라고 약속하셨습니다.

 

  대대로 수많은 크리스천들이 예수님의 재림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2천 년의 소망, 2천 년의 기다림… 이 세상이 가장 어둡고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탄의 사악한 세력이 가장 포악하게 날뛸 때, 세계의 동방, 중국에 서광이 비쳤습니다. 1991년, 특별하고도 예사롭지 않은 이 해는 성육신하신 인자, 곧 전능하신 하나님이 가정교회에 나타나 진리를 선포하시며 사역을 시작하신 해입니다. 이로써 하나님 집에서부터 하는 심판 사역이 시작되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1991년 2월부터 음성을 발하기 시작하시어 2019년까지 말씀 500여 편을 잇따라 선포하셨으며, 총 글자수는 3백여만 자에 달합니다. 이 말씀들은 대부분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이라는 책에 수록되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선포하신 말씀은 교계를 크게 뒤흔들었습니다. 각 종파에서 진심으로 하나님을 믿고 하나님의 현현을 갈망하는 이들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읽은 뒤, 모두들 그것이 진리이자 하나님의 음성임을 인정하고 속속 전능하신 하나님께로 돌아왔습니다. 그들은 모두 뛸 듯이 기뻐하며 여기저기 소식을 알렸습니다. “주님께서 돌아오셨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이 바로 재림하신 주님이십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선포하신 말씀은 바로 하나님의 음성이자,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신 말씀으로, 성경 계시록의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계 2:7)라는 예언을 완전히 이루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발하신 음성은 점점 많은 이들에게 받아들여지고, 전파되고, 증거되고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는 이들이 한데 모여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을 읽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을 교제하면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가 생겨났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완전히 전능하신 하나님의 현현과 역사에 의해 탄생한 것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현현과 역사로 2천 년 은혜시대가 끝나고 하나님나라시대가 열렸습니다. 하나님나라시대는 바로 말씀의 시대로,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인류 구원에 필요한 모든 진리를 선포하시고, 하나님 집에서 시작되는 심판 사역을 시작하셨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선포하신 말씀은 모든 방면을 샅샅이 아우르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사람에게 생명 진입의 길을 제시하였고, 이어서 많은 진리와 비밀을 드러냈으며, 절정에 이르러서는 사람의 패괴 성품과 본질을 드러내고 심판하기 시작했는데, 그 엄한 말씀은 마치 좌우에 날 선 검처럼 사람의 마음과 영을 날카롭게 찔렀습니다. 또한 전능하신 하나님은 사람을 향한 위로와 경계, 부탁의 말씀을 선포하셨을 뿐만 아니라 천년하나님나라의 아름다운 광경을 예언하고, 하나님나라시대의 행정과 계명을 반포하셨습니다. 하나님 선민들은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을 통해 하나님나라시대에 하나님께서 긍휼과 자비를 위주로 하는 성품이 아닌 공의를 위주로 하는 성품을 나타내셨으며, 그것은 은혜시대와 전혀 다른 것임을 알았습니다. 하나님 선민들은 하나님 말씀의 심판과 형벌, 시련과 연단을 겪고 나서 하나님 성품의 공의로움과 거룩함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사탄에게 너무나도 깊이 패괴되고, 사탄의 성품으로 가득하며, 교만하고, 교활하고, 간사하고, 이기적이고, 비열하고, 사악하고, 탐욕스러우며, 하나님을 대적하는 본성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누릴 자격이 없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들 하나님 앞에 엎드려 크게 뉘우치면서 통곡하고 눈물을 흘렸으며, 기꺼이 하나님 말씀의 심판과 형벌을 받아들여 순종하고, 전력을 다해 진리를 추구함으로써 성품 변화에 이르기를 원했습니다. 이제 하나님이 땅에서 하시는 사역은 마무리 단계로 접어들었고, 하나님 선민들은 하나님의 역사와 하나님의 성품에 대해 진정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많은 이들은 모든 것을 내던지고 하나님을 따르고 있으며, 어떠한 핍박과 환난 앞에서도 의연하고 굳건하게 하나님을 위해 헌신하고, 하나님의 지배와 섭리에 순종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이미 중국에서 이기는 자들을 만드셨습니다. 그러나 사악한 사탄 세력은 계속해서 하나님 사역을 교란하고 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이 현현하시어 사역하시면서부터 중공 정부는 말세 그리스도를 잡아들이는 데 혈안이 되고, 하나님 선민들을 가혹하게 탄압하고 박해하면서 하나님의 말세 역사를 끝장내려 했습니다. 그렇지만 하나님의 역사는 그 어떤 세력도 막을 수 없습니다. 권병과 능력을 지닌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은 단지 10년이라는 짧은 시간에 중국 대륙 전체로 퍼져 나갔고, 지금은 세계 각국으로 전파되고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로써 주님의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마 24:27) “번개가 하늘 아래 이편에서 번뜻하여 하늘 아래 저편까지 비췸 같이 인자도 자기 날에 그러하리라 그러나 그가 먼저 많은 고난을 받으며 이 세대에게 버린바 되어야 할찌니라”(눅 17:24~25)라는 예언은 완전히 이루어졌습니다.

 

  더 많은 내용 보기:전능하신하나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