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이 우리에게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고 약속하셨는데, 이 말씀을 하나님께서 어떻게 이루십니까?

2019. 1. 23. 19:34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복음 서적

예수님이 우리에게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고 약속하셨는데, 이 말씀을 하나님께서 어떻게 이루십니까?

하나님 말씀 답:

   『하나님 자신이 바로 생명이고 진리이다. 그의 생명과 진리는 공존한다. 진리를 얻을 수 없는 사람은 틀림없이 생명도 얻을 수 없다. 진리의 인도ㆍ부축과 공급이 없으면 네가 얻는 것은 다만 글귀이고 도리이며 더욱이 사망이다. 하나님의 생명은 있지 않을 때가 없고, 그의 진리와 생명은 동시에 공존한다. 네가 만약 진리의 내원을 찾아내지 못한다면 생명의 자양(滋養)을 얻지 못한다. 네가 생명의 공급을 받지 못한다면 너에게 반드시 진리가 없으며, 너의 온몸은 상상과 관념 외에 너의 육체뿐인데, 악취가 가득찬 너의 그 육체이다. ……


   ……


   말세의 그리스도가 가져온 것은 생명이고 가져온 것은 장구하고 영원한 진리의 도이다. 이 진리가 바로 사람이 생명을 얻게 되는 경로이며, 사람이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께 칭찬받게 되는 유일한 경로이다. 네가 만약 말세의 그리스도가 공급하는 생명의 도를 찾고 구하지 않는다면, 너는 영원히 예수의 칭찬을 받을 수 없고, 영원히 천국의 대문으로 들어갈 자격이 없다. 왜냐하면 너는 역사(歷史)의 괴뢰이고 역사의 죄수이기 때문이다. ……


   ……그리스도는 말세의 사람이 하나님나라에 들어가는 대문이니, 어떠한 사람도 뛰어넘을 수 없으며, 어떠한 사람도 그리스도를 거치지 않고 하나님께 온전케 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네가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하나님의 말씀을 받아들여야 하고, 하나님의 도에 순복해야 하지, 복만 받으려 하면서 진리를 받아들이지 않고 생명의 공급을 받지 않아서는 안 된다. 그리스도가 말세에 온 것은 무릇 그를 진심으로 믿는 모든 사람에게 생명을 공급하려는 것이다. 이 사역은 옛 시대를 끝마치고 새 시대로 들어가기 위하여 있게 된 사역이며, 새 시대로 들어가는 모든 사람이 반드시 거쳐야 할 길인데, 네가 시인하지 않을뿐더러 여전히 정죄하거나 모독하거나 핍박을 가한다면, 너는 틀림없이 영세토록 불사름을 당할 대상이고, 영원히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는 사람이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말세의 그리스도만이 사람에게 영생의 도를 베풀어줄 수 있다≫에서 발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