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예언하신 하나님 나라의 미경은 도대체 어떻게 응하여 이루어집니까?

2019. 1. 25. 09:21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복음 서적

[하나님]이 예언하신 하나님 나라의 미경은 도대체 어떻게 응하여 이루어집니까?

[하나님] 말씀 답:

   『하나님이 크게 진노할 때 온 세상은 이로 인하여 각종 재난을 겪게 되는데, 마치 화산이 폭발하는 것과 같다. 하늘 위에 올라서면 땅 위에 각종 재해가 하루하루 전 인류에게 다가오는 것을 족히 볼 수 있다. 높은 곳에 서서 바라보니, 땅 위는 마치 지진 전의 각종 광경과 같다. 불과 물이 도처에 흘러들고, 마그마가 도처에 흐르고, 산이 움직이고, 도처에 섬뜩한 빛이 번쩍거리고, 온 세상은 불 속에 잠긴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이 진노를 발하는 광경이고 하나님이 심판할 때이다. 무릇 혈기에 속하는 자는 다 벗어나기 어렵다. 그러므로 나라 간의 전쟁이나 사람 간의 싸움으로 전 세계를 훼멸할 필요 없이 전 세계로 하여금 하나님의 형벌의 요람 속에서 ‘자발적으로 누리게’ 한다. 누구도 벗어나기 어렵고, 하나하나 통과한다. 그 후, 전 우주 아래에 다시 새롭게 신성한 광채가 번쩍이고 전 인류가 다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며, 하나님은 전 우주 위에서 안식하고 날마다 전 인류를 축복한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제18편 말씀의 게시≫에서 발췌

   『정복 사역이 끝난 후, 인류는 하나의 아름다운 하늘땅으로 이끌려들어갈 것이다. 물론, 이런 생활은 여전히 땅에 있지만 현재 사람의 생활과는 크게 다르다. 이 생활은 전 인류가 다 정복된 후에 있게 될 생활이며, 이 생활은 인류의 땅에서의 다른 하나의 새로운 발단이다. 인류에게 이러한 생활이 있게 되면 인류가 또 다른 하나의 새롭고 아름다운 경지에 들어갔음을 증명하는데, 이는 하나님과 사람이 땅에서 생활하는 발단이다. 이러한 아름다운 생활이 있게 되는 전제는 반드시 사람이 정결케 되고 정복된 후에 모두 조물주의 앞에 복종함으로써 달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정복 사역은 인류가 아름다운 귀숙에 들어가기 전의 최후 한 단계 사역이라고 한다. 인류에게 이런 생활이 있는 것은 이후의 땅 위의 생활이고 땅의 가장 아름다운 생활이며, 역시 사람이 지향하는 생활이고 유사 이래 사람이 이른 적이 없는 생활이다. 이것은 6천년 경영 사역의 최종 효과이고 인류가 몹시 바라던 것이며 역시 하나님이 사람에게 준 약속이다. 그러나 이 약속은 반드시 한동안을 거쳐야 한다. 마지막 때에 이 단계 사역을 다 할 때 사람이 철저히 정복되면, 즉 사탄이 철저히 패배당하면, 인류는 이후의 귀숙에 들어가게 된다. 사람이 연단을 거친 후에는 죄성이 없게 되는데, 이는 하나님이 사탄을 패배시켰기 때문이다. 즉 침해할 수 있는 적세력이 없고 사람의 육체를 공격할 수 있는 어떠한 적세력도 없으면, 사람은 자유롭게 되고 또한 거룩하게 된다. 이는 바로 영세 안에 들어간 사람이다. 오직 흑암의 적세력을 결박해야만, 사람이 어디로 가든지 다 자유롭다. 이러면, 사람에게 패역도 없게 되고 대적도 없게 된다. 사탄이 결박되기만 하면 사람은 좋아질 것이다. 현재는 바로 사탄이 아직도 땅에서 이르는 곳마다 방해하기 때문에 또 전체 경영 사역이 아직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사탄을 패배시킨 후에야 사람이 철저히 해방받게 된다. 사람이 하나님을 얻고 사탄의 권세 아래에서 나오게 되면 곧 공의로운 해를 보게 된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사람의 정상 생활을 회복시켜 사람을 아름다운 귀숙으로 이끌어들어간다≫에서 발췌


출처:진리 고찰 100가지 문답[하나님]이 예언하신 하나님 나라의 미경은 도대체 어떻게 응하여 이루어집니까?


관련추천:

길 잃은 양의 비유길 잃은 양의 비유2017-09-2941(마 18:12~14) 너희 생각에는 어떻겠느뇨 만일 어떤 사람이 양 일백 마리가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길을 잃었으면 그 아흔아홉 마리를 산에 두고 가서 길 잃은 양을 찾지 않겠느냐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만일 찾으면 길을 잃지 아니한 아흔아홉 마리보다 이것을 더 기뻐하리라 이와 같이 이 소자 중에 하나라도 잃어지는 것은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뜻이 아니니라이것은 비유이다. 이 말씀은 사람에게 어떤 느낌..더보기

[아카펠라 찬양MV]「하나님을 알게 되어 얻은 효과」진실된 마음으로 하나님을 경배하다[아카펠라 찬양MV]「하나님을 알게 되어 얻은 효과」진실된 마음으로 하나님을 경배하다영상 소개[아카펠라 찬양MV]「하나님을 알게 되어 얻은 효과」진실된 마음으로 하나님을 경배하다어느 날너는 조물주가더 이상 수수께끼가 아니고조물주가 지금까지 너를 향해 숨은 적이나얼굴을 가린 적도 없으며조물주가 결코 너와 멀리 떨어져 있지 않고더 이상 네가 밤낮으로 생각만 하고느낄 수 없는 분이 아니라분명하게 너의 곁을 지키고 있고너에게 생명을 공급하고 있고, 너의 운..더보기최신 기독교 영화천국 강림의 비밀을 알고 천국 가는 길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영상 소개기독교 영화 <소망> 들림받아 천국에 들어가는 심오한 비밀 [예고편]2천년 전, 예수님은 그분을 따르는 사람들에게 약속하셨다. “내 아버지 집에 거할 곳이 많도다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 일렀으리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러 가노니 가서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너희를 내게로 영접하여 나 있는 곳에 너희도 있게 하리라”(요한복음 14:2~3)..더보기성경에 “짐짓 죄를 범한즉 다시 속죄하는 제사가 없고”라고 했어요. 사람이 도대체 어떻게 해야만 죄의 통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까?성경에 “짐짓 죄를 범한즉 다시 속죄하는 제사가 없고”라고 했어요. 사람이 도대체 어떻게 해야만 죄의 통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까?하나님 말씀 답:   『사람의 죄는 하나님의 성육신(道成肉身)에 의하여 사함받은 것이지, 사람 안에 죄가 없는 것은 아니다. 사람이 범죄하면 속죄제로 말미암아 사함받을 수 있었다. 하지만 도대체 어떻게 하면 능히 사람이 범죄치 않게 하고 사람의 죄성이 완전히 벗어지게 하고 사람의 죄성이 어느 정도 변화가..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