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재림] 어린양의 발자취를 따르겠습니다<4>

2019. 5. 10. 22:48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체험 간증

[예수 재림] 어린양의 발자취를 따르겠습니다

싱가포르 신애(申愛)

[예수 재림] 어린양의 발자취를 따르겠습니다[예수 재림] 어린양의 발자취를 따르겠습니다

   그때, 연신 자매가 저에게 하나님 말씀 찬양 동영상 하나를 보여 주었습니다. “매 시대, 매 단계 역사에서 하나님의 이름은 대표적 의의가 있는 것이지 근거 없는 것이 아니다. 바로 매 하나의 이름은 하나의 시대를 대표하는 것. 땅에 있는 사람이 부르는 하나님의 이름은 하나님의 모든 성품과 소시를 전부 분명히 말할 수 없고, 서로 다른 시대에 하나님에 대해 다른 호칭이 있을 따름이다. 그러므로 마지막 시대, 즉 최후의 시대가 도래할 때, 하나님의 이름은 또한 변하게 된다. 여호와라고 하지 않고 예수라고도 하지 않고 메시아라고도 하지 않으며, 능력이 지극히 큰 전능한 하나님이라 칭한다. 하나님은 여호와라 한 적이 있고, 사람들에게 메시아라고 불린 적이 있으며, 사람이 하나님을 애대하여 구주 예수라고 부른 적도 있다. 오늘날 하나님은 더는 사람이 알고 있던 여호와나 예수가 아니라 권세와 존귀와 영광이 가득한 땅끝에서 일어선 하나님 자신이다. 하나님이 이 이름을 취하고 이런 성품을 지닌 까닭은,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하나님이 공의로운 하나님이고 해이자 불꽃임을 보게 하기 위한 것이며,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유일한 참 하나님을 경배하게 하기 위한 것이며, 사람들로 하여금 본래 모습, 즉 이스라엘 사람의 하나님만이 아니고 구속주만이 아니라 상천하지와 창해 속의 모든 피조물의 하나님임을 보게 하기 위한 것이다.”(<어린양을 따르며 새 노래 부르네 ㆍ 하나님 이름의 의의>에서 발췌) 동영상을 보고 난 뒤에 자매님들은 저에게 하나님께서 왜 이름을 바꾸셨는지, 각 시대마다 취하신 하나님 이름의 의미가 무엇인지 등에 관련된 많은 진리를 교통해 주었습니다. 그제야 저는 시대에 따라 하나님이 서로 다른 이름으로 불리고, 하나님의 이름마다 대표하는 뜻이 있으며, 모두 하나님이 각 시대에서 이루고자 하는 사역과 성품을 대표하지만, 하나님의 각 시대 이름은 하나님의 부분적인 성품만 대표할 수 있을 뿐 하나님 성품의 전부를 대표할 수는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면,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은 율법시대의 사역을 대표하고, 하나님의 저주와 긍휼의 성품을 대표합니다. 예수 이름은 하나님께서 은혜시대에 하신 사역만을 대표하는데, 하나님의 자애와 긍휼의 성품을 대표합니다. 말세에는 하나님께서 이름을 바꾸시어 전능하신 하나님이라는 이 새 이름으로 말세의 심판 사역을 하고, 공의, 위엄, 진노의 성품으로 전체 시대를 끝마치십니다. 하나님의 성품은 하나님 역사의 발전에 따라 점차 사람에게 나타났는데, 하나님은 사람들이 자신을 한 단계 역사에 규정하는 것을 바라지 않고, 더우기 어떤 이름으로 하나님의 소유소시를 단정짓는 것도 바라지 않으십니다. 하나님은 각기 다른 이름으로 각 시대를 구분 짓고 그 시대의 사역을 하심으로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전체 성품과 소유소시를 알게 하십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의 지혜이고 전능이십니다. 언젠가 하나님의 사역이 모두 끝나게 되면, 하나님은 더 이상 그 어떤 이름도 필요 없게 됩니다. 하나님은 바로 조물주이고, 하나님은 바로 하나님 자신입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권세와 위대함이 그 어떤 하나의 이름에 다 포괄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저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에 정말 권세가 있다고 느끼게 되었습니다. 오직 하나님만이 이런 말씀을 하실 수 있고 하나님 이름의 심오한 비밀을 밝혀 내실 수 있으며, 오직 하나님만이 자신에 대해 “상천하지와 창해 속의 모든 피조물의 하나님임을 보게 하기 위한 것이다.”라고 하실 수 있는 것입니다. 저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바로 재림하신 예수님이란 사실이 믿어졌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은 하나님께서 친히 발하시는 말씀이자 하나님의 음성이었습니다.



   그제서야 저는 왜 기존 교회에서는 영의 공급을 받지 못했는지, 왜 예수의 이름으로 기도를 했는데도 주님의 인도를 받지 못했는지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하나님께서 예수라는 이름으로 하던 역사가 이미 끝났고 새로운 이름으로 새 역사를 시작했기에 더 이상 예수의 이름으로 기도해도 성령의 역사를 얻지 못하기 때문이었습니다. 그 순간, 저는 또 왜 왕 언니와 두 자매님이 교통한 내용에 그처럼 빛 비춤이 있는지, 왜 그들이 하나님에 대해 그렇게 많이 알고 있는지, 왜 그들에게 그렇게 큰 믿음과 힘이 있는지를 문득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이미 하나님의 새로운 사역을 받아들여 하나님의 새로운 말씀을 보면서 어린양의 발자취를 따라가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들과 달리 하나님의 말세 역사를 받아 들이지 못하고 하나님께서 발표하신 새로운 말씀을 보지 못한 사람은 어린양의 발자취를 따라가지 못해 어둠 속에서 살면서 갈 길이 없게 되었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님만이 사람 생명의 공급이시고, 하나님의 인솔을 떠나면 사람은 그저 말라 죽고 말 것입니다. 저는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올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저를 인도하여 주님의 재림을 영접하게 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역사를 참으로 받아들이게 하여, 어린양의 발자취를 따르고 하나님 말씀의 양육과 공급을 얻게 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모든 영광을 전능하신 하나님께 돌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