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부활] 부활절에 숨어 있는 의미를 아시나요?<3>

2019. 4. 17. 18:05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복음 간증

[예수 부활] 부활절에 숨어 있는 의미를 아시나요?

[예수 부활] 부활절에 숨어 있는 의미를 아시나요3[예수 부활] 부활절에 숨어 있는 의미를 아시나요3


   [예수 부활]——그리고 예수님께서는 육신으로 오시어 현현 사역을 하셨고 율법시대를 완전히 끝내시고 은혜시대를 여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죽음에서 부활하심으로써 사람들에게 이 사실을 확실히 심어 주었습니다. 성육신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는 비록 십자가에 못 박혔지만 죄와 죽음을 이겨 내고 사탄을 이겨 내 구속 사역을 마치시고 영광을 얻으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새로운 기원을 여시어 사람들을 구약 율법 시대로부터 완전히 꺼내셨고 흔들림 없이 확고하게 은혜시대에 자리 잡게 하시어 사람들에게 은혜시대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하시는 이끌어 주심과 목양 및 양육을 받게 해 주셨습니다. 그렇게 예수님께서 부활 후 승천하신 다음 사람과 함께 먹고 자고 생활하지는 않았지만, 사람들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예수의 가르침을 따르며 굳건한 믿음으로 예수님을 따르고 주님의 복음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예수님을 따르던 제자들의 경우, 예수님께서 죽음에서 부활하시어 그들에게 모습을 드러내시자 그들의 믿음은 더욱 커졌습니다. 예수님의 복음을 전하고 증거하기 위해 그들은 어려움과 위험에도 굴하지 않고 굳건히 자신의 길을 걸어갔습니다. 복음을 널리 확장하기 위해 모든 것을 헌신했으며 심지어 주님을 위해 순교하기도 했습니다. 마침내 예수님의 복음은 세계 각지로 퍼져 나갔고 예수님을 따르는 사람이 많아졌으며 모든 가정과 사람들이 이를 알게 되었습니다.

[예수 부활] 부활절에 숨어 있는 의미를 아시나요3[예수 부활] 부활절에 숨어 있는 의미를 아시나요3


   예수님께서는 죽음에서 부활하시어 사람에게 모습을 드러내시고 사람과 말씀을 하시며 마음을 나누고 제자들과 함께 식사하셨습니다. 이로써 예수님을 따르는 이들은 사람을 돌봐 주시고 걱정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알게 되었고 예수님이 바로 하나님 자신이시며 성육신으로 오신 그리스도임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을 따르는 사람들을 흔들림 없이 확고하게 은혜시대에 자리 잡게 해 주셨으며 예수님의 구속 사역이 이로 인해 널리 퍼져 세계 곳곳에 닿게 하셨습니다. 여기서 예수님께서 죽음에서 부활하시어 사람에게 모습을 드러내신 것은 큰 의미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하나님의 고심이 숨어 있을 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지혜와 전능하심도 숨겨져 있습니다.


   사랑하는 형제자매님, 하나님의 깨우침과 이끌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이를 통해 저는 예수님께서 죽음에서 부활하신 진정한 의미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하나님의 사역에서 사람을 염려하고 걱정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