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세 예수님은 대체 어떤 방식으로 오시게 될까요

2019. 6. 20. 12:53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복음 간증

예수님은 재림하실 때, 어떤 방식으로 오실까요?



  편집자의 주: 말세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는 방식에 대해 대다수 형제자매님은 모두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흰 구름을 타고 공개적으로 우리 앞에 나타나실 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형제자매님은 성경에 주님께서 구름을 타고 강림하신다는 것 외에 도둑처럼 몰래 내려오신다는 예언도 기록되어 있다며 난감해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말세 하나님은 대체 어떤 방식으로 오시게 될까요? 이 문제는 우리가 주님의 재림을 맞이할 수 있을지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입니다. 함께 그 해답을 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역자 회의에서 수싱(甦醒)이 근심 가득한 표정으로 말했습니다. “형제자매님, 요즘 고민이 하나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을 믿기 시작한 후부터 줄곧 말세 하나님께서 구름을 타고 오셔서 우리를 영접할 날만 고대하고 있었습니다. 2000년도, 목사와 장로는 주님께서 반드시 오실 거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벌써 2019년이 되었고 주님의 예언이 거의 이루어졌지만 우리는 아직 구름을 타고 내려오신 하나님을 보지 못했습니다. 이게 대체 어떻게 된 일인가요?”


  우(吳) 형제님이 이어서 말했습니다. “맞아요. 지금 교계는 대부분 황량해졌고, 많은 교회가 문을 닫았어요. 이렇게 계속 구름만 바라보며 기다린다고 주님의 재림을 맞이할 수 있을까요?”


예수님은 재림하실 때, 어떤 방식으로 오실까요?


  후웨(胡悅)는 수 자매님과 우 형제님을 보고 성경을 덮은 후 차근히 말했습니다. “수 자매님, 우 형제님, 부질없는 걱정입니다. 성경에 정확히 쓰여 있습니다. ‘그 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누가복음 21:27), ‘볼찌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터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를 인하여 애곡하리니’(계시록 1:7) 주님께서는 공개적으로 구름을 타고 재림하실 것입니다. 모든 이가 보게 될 텐데 왜 의심하시는 건가요?”


  리치(李奇)가 잠시 고민하더니 말했습니다. “과거 저도 예수님께서 공개적으로 구름을 타고 강림하실 거라고 믿었습니다. 하지만 예수님께서 구름을 타고 오시는 모습은 계속 보이지 않았죠. 그래서 저는 주님의 재림과 관련된 성경을 많이 찾아봤습니다. 그러다 성경 곳곳에 이렇게 기록된 예언을 보게 되었습니다. ‘보라 내가 도적 같이 오리니 누구든지 깨어 자기 옷을 지켜 벌거벗고 다니지 아니하며 자기의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 자가 복이 있도다’(계시록 16:15), ‘그러나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에 있는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아버지만 아시느니라’(마가복음 13:32) 도둑처럼이라고 기록되어 있고 아무도 모른다고 하시니 분명 몰래 오시고 조용히 오시는 게 분명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똑같이 주님의 재림을 예언하는 성경에서 하나는 구름을 타고 공개적으로 강림한다고 기록되어 있고 하나는 조용히 온다고 기록되어 있으니 이는 상충하는 것이 아닙니까? 그렇다면 말세 주님께서는 대체 어떻게 오신단 말입니까? …… 더보기


추천 :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