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말씀] 너는 마지막 구간의 길을 어떻게 갈 것인가

2019. 4. 7. 19:02전능하신 하나님 교회/그리스도의 말씀

[하나님 말씀] 너는 마지막 구간의 길을 어떻게 갈 것인가

[하나님 말씀] 너는 마지막 구간의 길을 어떻게 갈 것인가[하나님 말씀] 너는 마지막 구간의 길을 어떻게 갈 것인가

★ [하나님 말씀] 너는 마지막 구간의 길을 어떻게 갈 것인가 


지금 너희는 마지막 한 구간의 길을 가고 있는데, 이 구간의 길은 가장 중요한 한 구간의 길이다. 이전에 너는 아마 적지 않은 고통을 받았고, 많은 사역을 하였으며, 많이 뛰어다녔고, 많은 도를 들었을 것이다. 너희가 가까스로 오늘까지 오게 되었어도 눈앞의 이만한 고통을 견디지 못하고 여전히 이전과 같다면 온전케 될 수 없다. 

이것은 너를 겁주는 것이 아니라 사실이 바로 이러하다.

베드로는 하나님의 많은 역사를 체험한 후에 식견이 조금 늘었고 분별도 많이 늘었으며, 섬기는 원칙에 대해서도 적지 않게 알게 되어 그 후에 예수의 부탁에 충성을 다하게 되었다. 그가 커다란 연단을 받게 된 것은 대부분 다 자신이 한 일로 하나님께 너무나 많이 빚져 메울 수가 없음을 느꼈기 때문이고, 사람이 너무나 패괴되었음을 인식하게 되어 양심의 가책을 받았기 때문이다.

예수가 전에 베드로에게 많은 말씀을 하였어도 베드로는 그 당시에 조금밖에 인식하지 못하였는데, 어떤 때는 대적하고 거역하기도 하였다. 그는 예수가 십자가에 못 박힌 후에야 조금 깨닫고 속으로 특별히 가책을 받게 되었다. 마지막에는 깊은 경지에 이르러 속에 잘못된 생각만 있어도 용서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의 정형을 깊이 알고 있었고 주의 거룩함도 깊이 알고 있었다. 그로부터 그는 주를 사랑하는 마음이 더욱 생겼고, 자신의 생명을 더욱 중요시하였다. 그러므로 그는 커다란 고통을 이겨 내게 되었다. 비록 어떤 때는 큰 병에 걸린 것 같았고 심지어 죽을 것만 같을 때도 있었지만, 그렇게 여러 차례 연단을 통해 그는 자기 자신에 대한 인식이 더욱 있게 되었고, 비로소 주에 대한 진실한 사랑이 있게 되었다. 그의 일생은 연단 속에서 보낸 것이고, 더욱이 형벌 속에서 보낸 것이라고 할 수 있다. 그의 체험은 그 어떤 사람과도 같지 않았고, 그의 사랑은 온전케 함을 거치지 않은 모든 사람을 넘어섰다. 그를 내놓아 모형으로 삼는 까닭은 그가 평생 겪은 고통이 가장 많았을 뿐만 아니라 그의 체험이 가장 성공적이었기 때문이다. 너희가 만약 참으로 베드로처럼 마지막 한 구간의 길을 갈 수 있다면 너희의 복을 빼앗아 갈 피조물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