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영상 <하나님의 사역과 사람의 사역을 분별하다>

2021. 2. 17. 07:0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동영상/복음영화 명장면

「돌아오신 그분은 누구실까」

 

  하나님의 양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습니다. 하나님의 사역과 사람의 사역, 성육신하신 하나님의 사역과 하나님께 쓰임받는 사람의 사역을 분별할 줄 아십니까? 이 영상에 주목하십시요.

 

 

   『하나님 자신이 하는 사역은 전 인류와 관련되는 사역이고, 또한 전체 시대를 대표하는 사역이다. 다시 말하면, 하나님 자신의 사역은 성령 역사의 모든 동태와 추세를 대표하는 것이다. 그러나 사도의 사역은 하나님 자신이 역사한 후에 이어 나가는 것이지, 시대를 이끄는 것이 아니고 그 시대의 모든 성령 역사의 동향을 대표하는 것도 아니다.

  『그것은 다만 사람이 해야 할 사역을 하고 있을 뿐이지 경영 사역에는 전혀 관련되지 않는다. 하나님 자신이 하는 사역은 경영 사역 중의 항목이고, 사람이 하는 사역은 단지 쓰임받는 사람이 하는 본분이므로 경영 사역과는 무관하다. 신분과 행하는 사역을 대표하는 것이 다르기 때문에 비록 다 성령의 역사일지라도 하나님 자신의 역사와 사람의 사역에는 언제나 뚜렷한 실질적인 구별이 있다……』

  『성육신 하나님의 말씀은 시대를 개척하고 전 인류를 인도하며, 심오한 비밀을 열어 줄 뿐만 아니라 사람에게 새 시대에서의 나아갈 방향을 가리켜 준다. 사람이 얻은 깨우침은 단지 일부 간단한 실행이나 인식일 뿐, 전 인류를 새로운 시대로 들어가도록 인도할 수 없고, 하나님 자신의 심오한 비밀을 밝힐 수도 없다.

  『하나님은 어쨌든 하나님이고 사람은 어쨌든 사람이며, 하나님에게는 하나님의 실질이 있고 사람에게는 사람의 실질이 있다.


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남≫에서 발췌

 

 


출처: 전능하신하나님교회

 

 

◈︵◈︵◈︵◈︵ 🌷🌷 ︵◈︵◈︵◈︵◈

 

 

🌷 추천 영상 🌷

기독교 영화 <이는 얼마나 아름다운 소리인가!>

 

[최신 영상] 기독교 영화 <이는 얼마나 아름다운 소리인가!>

  기독교 영화 <이는 얼마나 아름다운 소리인가!>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듣고 예수님의 재림을 맞이하다 동경심은 30년을 예수를 믿어 온 중국의 한 지방 가정 교회 설교자이다. 그녀

almightygodofchristia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