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번개]복음 영화「기다림」명장면(7)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밝히신 6천년 경영 계획의 심오한 비밀

2020. 10. 1. 07:0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동영상/복음영화 명장면

 

 

예수님은 천국에 대한 비밀을 열어 주셨고, 전능하신 하나님은 6천년 인류 경영에 관한 비밀을 열어 주셨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이 열어 주신 비밀을 통해 전능하신 하나님이 곧 재림하신 예수님이심을 알아보셨습니까? 이 영상에서 확인하십시오!

 

하나님이 매번 성육신하시면 진리의 심오한 비밀을 많이 밝히시는데 이건 확실합니다. 하나님은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성육신하셨기 때문에 그에 따라 많은 진리를 발표하시고 심오한 비밀을 밝히시는 겁니다. 은혜시대에 성육신하신 예수님은 전도하고 사역하실 때 심오한 비밀을 많이 밝히셨습니다.

​ 예를 들어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마태복음 4장 17절) 또한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마태복음 7장 21절) 그 외에도 예수님은 많은 비밀을 밝히셨습니다. 여기서는 더 얘기하지 않을게요.

​ 말세에 전능하신 하나님은 하나님 집에서 시작하는 심판 사역을 하시면서 사람을 정결케 하는 모든 진리를 발표하셔서 예수님의 예언을 다 이루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과거와 현재와 미래의 것과 하나님의 경영 계획에 관련되는 중요한 비밀을 전부 나타내셨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밝히신 6천년 경영 계획의 심오한 비밀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이 단계의 사역에서 너에게 여호와의 율법과 예수의 속량함에 대해 명확히 알게 할 것이다. 그것은 주로 6천년 경륜의 모든 사역을 알게 하기 위함이다. 너에게 6천년 경륜의 모든 의의와 본질을 깨닫게 하고 예수가 행한 수많은 사역을 알게 하며, 또한 그가 한 수많은 말씀의 의도에서 성경에 대한 너의 맹목적인 숭배까지 모두 명확히 알게 할 것이다. 그리하여 예수가 당시에 행한 것과 오늘날 하나님이 행하는 것들도 알게 할 것이며, 모든 진리와 생명과 길을 다 깨닫게 하고 보게 할 것이다.……마지막 이 단계는 사역을 철저히 끝내고 마무리하여 사람들로 하여금 하나님의 경륜을 깨닫고 알게 한다. 사람들 내면의 관념과 속셈, 잘못된 수용 방식, 여호와와 예수의 사역에 대한 관념, 이방인에 대한 견해 등등 치우치고 그릇된 모든 것을 되돌리고, 사람들에게 인생의 올바른 길과 하나님이 행한 모든 사역, 그리고 모든 진리를 깨닫게 하면 이 단계의 사역은 끝이 난다.』

  더 많은 내용 보기: 전능하신하나님교회

 


추천 영화 더보기:

 

[동방번개] 기독교 간증 영화 <천국의 백성> 하나님의 나라에 가려면 무엇을 갖춰야 하는가?

영상 소개 기독교 영화 <천국의 백성> 하나님의 나라에 가려면 무엇을 갖춰야 하는가? (2019)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돌이켜 어린 아이들과 같이 되지 아니하면 결단코 천국에 들��

almightygodofchristia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