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구원] 실연 후 얻은 깨달음

2020. 12. 27. 07:0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체험 간증

  초여름 아침, 공기 중에는 상쾌한 향이 은은하게 퍼져 있었고 강하게 내리쬐는 햇살은 모든 곳을 밝게 비추었습니다. 꽃무늬 시폰 스커트를 입은 친이(沁伊)는 지하철역에서 만족스럽다는 듯이 앉아 다음 열차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무심코 고개를 돌렸다가 스크린 속 여자가 남자에게 바람을 피웠다며 헤어지자고 말하고, 그 후 돌아서는데 눈물이 두 뺨 위로 흐르는 장면을 봤습니다. 친이는 그 장면을 계속 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문득 과거의 자신이 떠올랐습니다. 과거 친이는 아름다운 사랑과 희망을 품고 남자친구와 함께했지만 결국 상처만 남았습니다….

  친이는 어려서부터 ‘화접’이라는 노래를 좋아했고 ‘양산백과 축영대’라는 영화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영화 속 ‘산이 무너지고 천지가 만나는 날 그대와 헤어지리라’라고 말하는 남녀 주인공의 모습에 흠뻑 빠진 친이는 자신과 함께 늙어가고 아낌없이 사랑을 줄 수 있는 남자를 만날 날만을 기다렸습니다.

  17살이 되던 해, 친이는 위헝(宇桓)을 만났습니다. 위헝은 따뜻하고 다정했으며 친이에게 관심을 보였습니다. 생활적인 부분으로 힘들어하는 친이를 볼 때면 위헝은 온갖 방법으로 친이를 기쁘게 해 주었습니다. 친이의 특기는 수다였고 위헝의 특기는 듣기였습니다…. 어느새 친이는 위헝의 유머러스함과 착한 마음에 매료되었습니다. 그러면서도 계속 ‘저 사람이 내가 찾던 그런 사람인가?’라고 자문자답했습니다. 친이의 마음은 흔들렸습니다. 위헝과 친이는 자주 연락했습니다. 하지만 친이는 가끔 전화를 받지 않고 심지어 휴대폰을 꺼놓는 위헝이 이해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친이는 친구로부터 위헝이 기혼자이고 1살 남짓의 아들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 이야기를 들은 친이는 너무나 큰 충격에 휩싸여 이 상황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친이는 위헝과 함께 평생을 같이할 생각이었습니다. 하지만 위헝은 친이를 속였습니다. 친이는 위헝이 대체 왜 그랬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너무 고통스러웠던 친이는 깊은 밤 적막 속에 홀로 베개에 얼굴을 묻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친이는 가정을 깨뜨리는 불륜녀가 되고 싶지 않았습니다. 한참의 실랑이 끝에 위헝이 빌며 사정했지만, 친이는 아랑곳하지 않고 살을 찢는 고통으로 위헝과 모든 연락을 끊었습니다.

  몇 년 후, 친이는 다시 위헝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위헝은 친이에게 다시 시작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친이의 마음도 조금 흔들렸습니다. ‘몇 년이나 지났는데 날 향한 위헝의 마음이 변하지 않았다니. 위헝이 이제 아내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하면 받아 줘야겠어.’ 친이는 위헝에게 직접 선택하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위헝에게 자신은 불륜녀가 되고 싶지 않다고 정확히 얘기했습니다. 그런데 이 얘기를 들은 위헝은 아무렇지 않다는 표정으로 말했습니다. “요즘 시대에 두 집 살림 안 하는 남자가 어디 있어? ‘안 살림 따로 바깥 살림 따로’, 이게 정상 아니야? 너 정말 너무 꽉 막혔다!” 위헝의 말에 친이는 깜짝 놀랐습니다. 위헝이 이런 말을 할 거라곤 생각도 못 했습니다. 눈앞에 있는 위헝이 너무 낯설게 느껴졌습니다. 친이는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대체 무엇이 위헝을 이리도 이기적이고 감정을 가볍게 여기는 사람으로 만든 것일까요?

  친이는 마음이 아팠습니다. 첫사랑이 이런 결말을 맺게 될 줄은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친이는 언젠가 평생 변치 않는 사랑을 찾을 수 있을 거라는 희망을 품고 있었습니다.

  그 후 친이는 한국으로 왔습니다. 한국에서 만난 호위(浩煜)라는 남자가 친이의 삶에 들어왔습니다. 호위는 따뜻한 사람이었고 친이와 같은 취미를 갖고 있었으며 친이에게 많은 관심이 있었습니다. 호위는 친이와 함께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고 함께 음악과 노래를 들었습니다. 호위는 거의 매일 친이에게 안부를 물었고 부모님께 인사를 시켜 주기도 했습니다. 타지에서 만난 호위는 실연으로 상처받은 친이의 마음을 위로해 주었습니다. 어느 날, 호위는 감정을 실은 노래를 친이에게 불러 주었습니다. “너와 함께 세상 어디든 갈 거야…. 아무 걱정 없는 세상에서 너와 함께 천천히 늙어 가고 싶어….” 친이는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호위가 부른 노래는 친이가 그리던 사랑과 삶이었습니다. 호위는 자신과 함께 서서히 늙어 가길 바랐습니다. 하지만 마음이 흔들렸던 그때가 바로 둘의 사이가 끝나는 길의 시작이었습니다….

  어느 날, 친이는 호위와 함께 그의 친구들과 밥을 먹었습니다. 그러던 중 호위에게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친이는 전화를 통해 들려오는 상대방과 호위가 미묘한 관계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순간 호위에게 자신 말고 다른 여자가 있음을 직감했습니다. 친이가 캐묻자 그는 친이를 향한 자신의 감정은 진심이라며 호언장담했습니다. 호위의 고백에 친이는 그를 믿기로 했습니다. 그 후, 친이는 다른 곳으로 파견되었고 호위 역시 다른 도시로 거처를 옮겼습니다. 한동안 시간이 지나자 호위와 친이는 연락이 뜸해졌습니다.

[하나님의 구원] 실연 후 얻은 깨달음


  그러던 어느 날, 호위는 친이에게 “앞으로 좋은 친구로 남자”라는 말을 남겼습니다. 청천벽력 같은 호위의 말에 겨우 아물었던 상처가 다시 벌어진 것처럼 마음이 아팠고 숨을 쉴 수조차 없었습니다. 슬픔에 빠진 친이는 혼잣말을 되뇌었습니다. ‘우리의 사랑이 이렇게 빨리 끝나 버리다니? 왜 항상 상처받는 쪽은 나인 거지?’ 그 후 친이는 깊은 슬픔에 빠졌고 반쯤 정신이 나간 상태로 지냈습니다.


  확장 열람: 하나님의 양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습니다 
 

  고통에 허덕이고 막막해 하고 있을 때 친이는 하나님의 말세 복음을 듣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주신 양육과 공급, 그리고 형제자매의 관심 어린 도움으로 산산이 조각나고 차가웠던 친이의 마음은 온기를 되찾았습니다. 그 후 친이는 종종 형제자매와 함께 예배드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보았으며 진리를 교제하고 하나님을 찬미했습니다. 친이는 매일 알차고 기쁘게 보내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느 날 호위가 친이에게 연락해서는 예전의 좋은 감정을 이어가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순간 친이는 기뻤지만 바로 또 고민되었습니다. 친이는 호위가 자신과 평생을 같이 할 사람이 맞는지 확신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 올바른 길로 이끌어 주십사 기도드렸습니다. 얼마 후, 친이는 호위의 한 친구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호위에게 여자친구가 여러 명 있고 호위가 동시에 여러 여자를 만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더 놀라웠던 사실은 자신과 사귀고 있을 때도 다른 여자와 만나고 있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친이는 너무 화가 났습니다. 친이가 가장 싫어하는 부류가 바로 자신의 감정에 책임지지 않는 사람입니다. 호위는 여기저기 감정을 뿌리고 다녔고 친이는 그런 사람 때문에 슬퍼하고 아파했습니다. 정말 바보 같은 짓이었습니다! 친이는 실패했던 두 번의 연애를 돌이켜보며 연극 같은 결말에 더욱 상처받고 고통스러워했습니다. ‘이 세상에 진정한 사랑은 대체 어디 있는 거지? 한결같은 마음을 가진 사람을 찾는 게 이리도 어려운 일인가? 왜 나는 평생 변치 않는 사랑을 가질 수 없는 거지? 왜 다른 사람들은 나를 배신하고 내게 상처 주는 거지?’

  친이는 이런 고통을 교회의 자매님에게 털어놓았습니다. 자매님은 친이에게 이렇게 교제해 주었습니다. “우리가 고통 속에 사는 것은 우리에게 진리가 없기 때문입니다. 사탄이 인류를 타락시킨 이후의 실체와 사탄이 사람을 농락하는 계략을 꿰뚫어 보지 못한 채 사탄의 그릇된 생각으로 살며 상상 속의 완벽한 사랑을 추구하여 생긴 일입니다. 과거 인류는 사탄에게 깊이 타락되지 않았습니다. 도덕과 윤리의 속박에 살아 사람들은 보수적이었고 진실된 사랑을 추구했으며 남녀 사이에 평생 변치 않는 사랑이 없었다 하더라도 도를 넘는 일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세월이 흐를수록 인류는 사탄에게 깊이 타락되었고 청춘 드라마, 로맨스 소설, 영화 등의 영향을 받아 사람들의 도덕적인 사상은 타격받아 무너졌습니다. 사람들은 사악함을 숭배하고 육적인 욕정을 좇았으며 죄악 속에 사는 즐거움을 추구했습니다. 많은 사람은 사악하고 음란한 이 더러운 부정적인 일을 흐름으로 삼았고 부부가 서로 배신하는 일도 흔히 발생했으며 진정한 사랑은 온데간데없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하나님은 어떻게 말씀하셨는지 같이 보도록 해요!” 친이는 하나님의 말씀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사탄이 사회 트렌드를 이용하여 사람을 타락시키는 것이다.…. 끊임없이 변하는 트렌드에는 사악한 기운이 들어 있다. 사람은 사악한 기운에 물들어 계속해서 타락하고, 양심, 인성, 이성을 상실하고 있으며, 도덕성과 인격, 품성도 갈수록 곤두박질치고 있다. 그래서 현재 대다수의 사람은 인격, 인성, 양심, 이성이 결여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끊임없이 변하는 트렌드 속에서 원래 심신이 건강하지 못한 사람, 진리가 무엇인지 애당초 모르는 사람, 긍정적인 것과 부정적인 것을 전혀 분별하지 못하는 사람은 자발적으로 그런 트렌드를 받아들인다. 그렇게 사탄의 생존관과 가치관, 사탄이 사람에게 알려 준 삶을 대하는 방법, 사탄이 사람에게 ‘선사’한 생존법을 받아들이게 된다. 사람은 거부할 힘이나 능력이 없거니와 거부할 생각조차 하지 못한다.』(<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6> 중에서), 『사탄은 그런 사회 트렌드를 이용하여 사람을 악마의 소굴로 조금씩 유인한다. 사회 트렌드의 영향으로 사람은 자신도 모르게 돈, 물욕, 사악함, 폭력을 숭배하게 된다. 이런 것들이 마음에 자리 잡는 순간 사람은 어떻게 변하느냐? 사탄 마귀로 변한다! 사람에게는 어떤 것을 지향하는 심리가 있느냐? 사람이 무엇을 숭배하게 되느냐? 사악함과 폭력을 좋아하게 되는 반면 아름다움과 선함을 싫어하고, 평화는 더욱 싫어하게 된다. 그리고 정상 인성을 가지고 평범한 삶을 살기보다는 부귀영화를 누리고 육적인 향락을 즐기고 최대한 충족시키고 싶어 하며, 제약이나 속박을 받지 않고 제멋대로 살고 싶어 한다.』(<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6> 중에서)

 

 

[하나님의 구원] 실연 후 얻은 깨달음


  자매님이 교제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서 우리는 인류가 왜 이렇게 사악하고 망가졌으며 이토록 더럽고 타락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바로 사탄이 일으킨 여러 사회적 흐름이 사람들을 유혹하고 타락시켰기 때문이죠. 사탄은 우리 주변에 있는 사람과 일을 통해 우리에게 ‘안 살림 따로, 바깥 살림 따로’, ‘짧은 인생, 왜 즐기지 않으리’, ‘앞날이 아닌 현재를 즐기자’와 같은 사악한 가치관을 주입했습니다. 그리고 사탄에게 타락된 이후 우리의 본성 역시 매우 악하게 변해 사탄의 사악한 생각에 쉽게 물들어 욕정을 즐기고 사악을 숭배했습니다. 그리고 불륜을 저지르거나 하룻밤의 쾌락을 추구하는 것을 굉장히 자랑스러운 일로 삼았습니다. 서서히 사탄의 사악한 사상에 물들어 사람들은 무정하고 이기적이며 비겁하고 악하고 타락하여 양심과 이성을 잃어버렸습니다. 위헝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윤리나 도덕은 개의치 않고 아내를 배신하면서 자매님과 만난 것은 결국 자매님과 아내를 모두 다치게 한 것입니다. 바람둥이인 호위도 마찬가지입니다. 많은 여자와 연애하며 다른 사람을 속이면서도 부끄러움을 몰랐고 그것이 능력이자 매력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사탄은 이런 사악한 흐름을 이용하여 사람들을 욕정을 추구하는 잘못된 길로 이끌어 타락시키고 사악한 음란 마귀로 전락시켰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사랑하던 부부가 서로를 배신하여 가정을 깨지게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날 우리 사회에 사악함이 만연해 있고 인간관계가 어지러우며 이혼과 재혼이 점점 늘어가는 것입니다. 이런 사악한 시대에 진심으로 우리를 대해 주는 사람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니 평생 변치 않는 사랑을 찾는다는 것은 더욱 말도 안 되는 일이겠죠. 자매님, 우린 방금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 사람이 사탄에 의해 타락되는 진실을 보았으며 사탄이 사람을 타락시키는 방법과 비겁한 목적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니 사람 간의 감정을 정확히 바라봐야 합니다. 그래야 고통 속에서 사탄에게 농락당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자매님의 교제를 통해 막막하고 미움 속에서 살았던 친이는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사탄은 ‘안 살림 따로, 바깥 살림 따로’, ‘짧은 인생, 왜 즐기지 않으리’ 등 사악한 흐름으로 사람들을 유혹하고 타락시켰습니다. 그렇게 사람들은 욕정의 죄악 속에서 점점 사악해지고 이기적이며 비겁하게 변했고 인격과 존엄을 잃어버렸습니다. 위헝과 호위는 바로 그 사악한 흐름에 영향을 받았고 물든 것입니다. 사악한 욕망을 채우기 위해 자신을 이용한 그들 역시 사악한 흐름의 피해자인 것입니다. 이런 것들을 깨닫자 친이는 위헝과 호위의 배신에 더는 미련을 갖지 않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구원] 실연 후 얻은 깨달음


  그 후 친이는 또 다른 하나님의 말씀을 보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네가 드라마를 시청한다고 하자. 드라마의 어떤 부분이 사람의 관점을 변화시키느냐?… 무엇이 사람을 타락시키느냐? 바로 그 드라마가 전달하고자 하는 핵심 메시지와 내용이다. 이는 감독의 관점을 대변하며, 이러한 관점에 담긴 메시지가 사람의 생각과 마음을 좌우한다. 그렇지 않으냐?』(<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5> 중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며 친이는 과거 드라마를 보다가 ‘변치 않는 사랑’, ‘평생을 함께하는 사랑’, ‘산이 무너지고 천지가 만나는 날 그대와 헤어지리라’ 등 사랑관의 영향을 받아 연애에 동경심을 갖게 되었고 자신에게 변치 않는 사랑이 찾아오길 고대했습니다. 두 번의 연애 실패로 친이는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TV에서 사람들에게 주입한 불같은 사랑은 모두 거짓이었습니다. 현실에 그런 것은 아예 존재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사람이 사탄에 의해 깊게 타락한 후 진정한 사랑이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모두 서로 이용하고 배신했으며 친이만 바보같이 그걸 꿰뚫어 보지 못하고 이런 사랑관에 휩쓸려 완벽한 사랑을 추구하는 것을 삶의 목표로 삼았습니다. 결국 사랑의 꿈이 깨지자 극도로 우울해 했고 고통스러워했습니다. 하나님 말씀의 드러내심을 통해 친이는 드디어 사탄이 사람에게 완벽한 사랑을 추구하도록 해서 사람을 농락하고 다치게 하며 고통 속에서 찾아 헤매도록 했지만 사실 그런 사랑은 이 세상에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얻고 싶었던 사랑을 얻지 못해 좌절할 때마다 사람들은 고통 속에 허덕이며 헤어나오지 못합니다. 그것이 바로 사탄이 사람을 타락시키는 수법 중 하나입니다! 이걸 깨닫자 친이는 자신을 구원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렸고 자신을 하나님의 앞으로 오게 하시어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사탄의 타락한 계략을 꿰뚫어 볼 수 있게 도와주시고 사탄의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렸습니다.

   ‘딩딩딩….’ 지하철 소리에 친이는 기억 속에서 빠져나왔습니다. 친이는 마음으로 하나님의 사랑과 구원을 떠올렸고 미소를 띠며 지하철에 올라탔습니다. 지하철이 움직이자 친이는 손잡이를 잡고 휴대폰을 꺼내 이어폰을 꽂고는 음악과 함께 작은 소리로 흥얼거렸습니다. 『창조주만이 이 인류를 아끼고, 이 인류를 사랑하며, 창조주에게만이 이 인류를 내버리지 못하는 참된 마음이 있다. 또 창조주만이 이 인류를 긍휼히 여기고 모든 피조물을 아낀다. 그의 마음은 인류의 일거수일투족에 이끌린다. 그는 인류의 사악하고 타락한 모습에 분노하고 근심하고 슬퍼하며, 인류가 회개하고 신복하는 모습에 기뻐하고 즐거워하며 마음을 되돌리고 축하한다. 그의 모든 마음과 생각은 인류를 위해 생기고 움직이며, 그의 속성(원문: 所是所有)은 인류를 위해 발현된다. 또한 그의 희로애락은 인류의 생존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는 인류를 위해 바삐 움직이고, 인류를 위해 조용하게 자신의 생명을 모두 바치며, 인류를 위해 자신의 생명의 일분일초를 기여한다.』(<어린양을 따르며 새 노래 부르네 · 창조주만이 인류를 아끼신다> 중에서)

  ‘아낀다’, ‘사랑’, ‘내버릴 수 없는’ 등과 같은 단어가 친이의 마음을 울렸습니다. 친이는 가장 고통스러웠을 때 하나님께서 자신을 하나님의 집으로 오게 하셨으며 말씀을 통해 상처 입은 마음을 어루만져 주셨던 일이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에서 사탄이 사악한 흐름과 그릇된 사랑관으로 사람들을 타락시키고 통제하며 농락한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친이는 사탄의 계략을 꿰뚫어 보게 되었으며 신기루 같은 사랑을 좇지 않고 사탄의 고통을 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야 친이는 하나님의 앞으로 와 하나님의 구원을 받고 진리를 추구하며 하나님을 경외하고 악을 멀리하는 길을 걷는 것만이 인생의 참된 길임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선하며 가장 진실하고 가장 사심없는 사랑은 바로 사람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만이 사람을 사랑하시며 사람에게 생명의 숨결을 불어넣어 주시고 사람에게 진리를 공급해 주시고 양육해 주시어 사람이 사탄의 계략을 꿰뚫어 보고 사탄의 고통에서 멀어질 수 있게 해 주십니다. 이런 사랑은 다 보답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친이는 속으로 하나님께 감사와 찬미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진리를 추구하며 평생 하나님을 따라 인생의 참된 길을 걷겠다고 굳게 다짐했습니다!

 

한국  슈이

더 많은 깨달음을 얻고 싶다면 바로 클릭: 하나님 나라  

 

🌷🌻🌷.•°``°•.🌷🌻🌷

 

 

추천 내용: [구원의 하나님] 진정한 행복을 찾다

 

[구원의 하나님] 진정한 행복을 찾다

저는 평범한 농촌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집안은 부유하지 않았지만 부모님은 금실이 좋으셨고 저 또한 사랑받으며 자랐기 때문에 행복한 가정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자라면서 이렇게

almightygodofchristians.tistor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