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때의 징조] 기독교 영화 <소망> 명장면(3) 주님이 오시면 어떤 사람이 먼저 들림받을까요?

2020. 12. 9. 07:0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동영상/복음간증영화



  주님을 믿는 많은 사람들은 모든 것을 버리고 헌신하며 열심히 사역하기만 하면 주님이 오실 때 꼭 먼저 들림받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생각은 주님의 말씀을 근거로 한 것일까요?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먼저 된 자로서 나중 되고 나중 된 자로서 먼저 될 자가 많으니라”(마태복음 19: 30),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요한복음 10: 27) 보시다시피, 먼저 들림받고 못 받고는 주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는지에 근거하는 것인데, 누구든지 먼저 주님의 음성을 듣고 주님이 오셔서 하시는 역사를 받아들인다면, 그 사람이 바로 슬기로운 처녀이고 먼저 들림받는 사람입니다.

 

 

[마지막때의 징조] 기독교 영화 <소망> 명장면(3) 주님이 오시면 어떤 사람이 먼저 들림받을까요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입니다.
  『나는 영광을 이스라엘에 주었다가 또 이스라엘에서 옮겨 왔다. 따라서 이스라엘 백성을 동방에 데려오고, 또한 모든 사람을 동방에 데려와 모두에게 ‘빛’을 가져다주어 사람으로 하여금 빛과 다시 만나고 빛과 사귀게 하며 더 이상 찾지 않게 한다. 나는 찾고 구하는 모든 사람으로 하여금 다시 빛을 보게 하고 이스라엘에서의 나의 영광을 보게 할 것이며, 내가 흰 구름을 타고 일찍이 사람들 가운데 왔음을 보게 하고, 송이송이 흰 구름과 주렁주렁한 열매를 보게 할 것이며, 더욱이 이스라엘의 여호와 하나님을 보게 하고 유대인의 ‘선생’도 보게 할 것이며, 사람이 간절히 바라던 메시아를 보게 하고, 역대의 군왕들이 핍박했던 나의 전모도 보게 할 것이다. 나는 전 우주의 사역을 할 것이며, 공사를 크게 벌여 나의 모든 영광과 나의 전체 행사를 말세의 사람에게 다 나타내고, 나의 모든 영광의 얼굴을 나를 오랫동안 기다려 온 사람에게 나타내고, 내가 흰 구름 타고 오기를 간절히 바라는 사람에게 나타내고, 내가 다시 나타나기를 간절히 바라는 이스라엘에 나타내고, 나를 핍박한 전 인류에게 나타내어 사람으로 하여금 내가 일찍이 영광을 가져갔다가 동방에 가져왔고 유대에 있지 않음을 알게 할 것이다. 왜냐하면 말세가 이미 왔기 때문이다!


<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남 ·일곱 우레가 크게 울리다―하나님 나라의 복음이 곧 전 우주로 확장될 것을 예언하다>에서 발췌

[마지막때의 징조] 기독교 영화 <소망> 명장면(3) 주님이 오시면 어떤 사람이 먼저 들림받을까요

 

출처: 하나님 나라

 


 

추천 영상 바로 클릭:

전능신교<보좌에서 흘러나오는 생명수>명장면(1)하나님 역사의 발자취를 찾으라 추천 영상 바로 클릭

 

전능신교<보좌에서 흘러나오는 생명수>명장면(1)하나님 역사의 발자취를 찾으라

교회가 황폐해지고 영적으로 어둠에 빠지는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어떻게 주님의 자취를 찾아야 할까요?  참도는 옛부터 핍박을 받았듯이 참하나님이  나타나 하시는 사역도 으

almightygodofchristians.tistory.com

 

 

지금 보면, 주님의 재림 예언이 다 이루어졌고,

지금이 곧 주님을 맞이할 결정적인 시기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슬기로운 처녀가 되어 주님과 함께 잔치에 참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기 나눔의 창구를 통해 길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