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영화 <구원을 얻다>

2019. 9. 16. 23:02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뉴스/최신 영상

 죄사함을 받으면 정말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구원을 얻는 것이란 무엇일까요? 예수를 믿는 사람들은 우리가 진심으로 주님께 기도하고, 회개하면 죄사함을 받았으니 은혜로 구원받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주님이 오시면 곧바로 들림받아 천국 간다고 믿고 있습니다. 구원 얻는 것이 정말 그렇게 간단할까요? 


  교회 영화 <구원을 얻다> 죄사함을 받으면 정말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바로 감상 하기:

 

 


본 영화의 주인공 서지겸은 오랫동안 하나님을 믿으며 모든 것을 내려놓고 헌신을 하고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또한 전에 중국 정부에 잡혀 혹독한 고문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그럼에도 석방된 뒤에도 변함없이 본분을 하며 실제적인 체험도 쌓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사역도 잘해 형제자매들의 문제도 해결해 주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러다 아내마저도 공안에 잡혀 가지만 원망하지 않고 실족하지 않습니다. 그러면서 형제자매들의 칭찬과 부러움을 받게 되고, 자기 스스로도 진리 실제가 있으니 천국 가는 것은 문제없을 것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큰 시련이 닥치고, 서지겸은 자신의 진정한 믿음을 발견하게 되는데…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네가 하나님 말씀을 듣고 망설임 없이 한바탕 해석할 수 있다고 실제가 있는.것이 안이다. 사실은 너의 상상처럼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실제란 너의 입술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네가 살아내는 것이다. 하나님 말씀이 너의 생명이 되고 너의 자연적인 유로가 되어야 한다. 그래야 실제가 있고 참된 앎이 있으며 실제 분량이 있는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