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성품]과 하나님의 실질을 어떻게 알아야 하는가?

2019. 3. 6. 21:53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천국 복음/더 많은 복음 진리

[하나님의 성품]과 하나님의 실질을 어떻게 알아야 하는가?

21

[하나님의 성품]——관련된 하나님 말씀:

『사람은 항상 하나님을 알아가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라고 말하지만, 나는 하나님을 알아가는 것이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니라고 말한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늘 그의 행사를 나타내 사람에게 보여 주며, 그는 인류와 대화를 멈춘 적이 없고 인류를 향해 숨거나 피한 적도 없으며, 그의 마음과 생각, 그의 언어와 행사는 인류에게 다 공개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인류가 하나님을 알려고만 한다면 여러 가지 경로와 방식을 통해 하나님을 이해하고 하나님을 알 수 있다. 인류가 한사코 하나님이 의도적으로 인류를 피하고, 인류에게 숨고, 사람이 이해하고 아는 것을 싫어한다고 여기는 까닭은 인류가 하나님이 누군지 모르고, 하나님을 알려고도 하지 않고, 더욱이 조물주가 생각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말씀하고 행한 것이 무엇인지에 관심을 갖지 않기 때문이다…… 사실, 사람이 한가한 시간만에라도 조물주의 말씀이나 행사에 관심을 돌리거나 알아보고, 조물주의 생각과 마음의 소리에 조금만 유의한다면, 조물주의 모든 생각과 모든 말씀과 행사는 다 공개적이고 투명한 것임을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으며, 또한 조물주가 항상 인류 가운데 있고 만물과 인류와 늘 대화하고 있으며 매일 새로운 행사가 있다는 것도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다. 그의 실질과 성품은 그가 인류와 대화하는 동시에 발표되고, 그의 마음과 생각은 그의 행사에서 남김없이 나타난다. 그는 늘 인류를 동반하고 살펴보고 있으며, 소리 없는 언어로 조용히 만물과 인류에게 알려 준다. “나는 천우(天宇) 위에 있다, 나는 만물 가운데 있다, 나는 지키고 있다, 나는 기다리고 있다, 나는 바로 너의 곁에 있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2>에서 발췌

『하나님의 실질을 인식하는 것은 결코 아이들 장난이 아니므로, 반드시 하나님의 성품을 알아야 한다. 그러면 부지중에 너는 하나님의 실질을 점차적으로 인식하게 된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하나님의 성품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에서 발췌

출처:천국의 복음|[하나님의 성품]과 하나님의 실질을 어떻게 알아야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