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오실 예수님] 예수님이 다시 오셔서 말씀 사역을 하십니다 하루 빨리 재난전에 주님과 함께 연회에 참석하기 바랍니다

2021. 1. 2. 06:5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천국 복음/복음 특집

  예수님이 다시 오셔서 문밖에 서서 문을 두드리고 계십니다. 누구든지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재난 전에 휴거 되어 주님과 함께 잔치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성경 참고:

  “너희도 예비하고 있으라 생각지 않은 때에 인자가 오리라 하시니라”(눅 12:40)

  “내가 도적 같이 오리니”(계 16:15)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계 3:20)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계 2~3장 참고)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저희를 알며 저희는 나를 따르느니라”(요 10:27)

 

[다시오실 예수님] 예수님이 다시 오셔서 말씀 사역을 하십니다 하루 빨리 재난전에 주님과 함께 연회에 참석하기 바랍니다


   대표적인 하나님 말씀:

  『‘들림 받는다’는 것은 사람이 상상한 대로 낮은 곳에서 높은 곳으로 옮겨진다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완전히 틀린 것이다. ‘들림 받는다’는 것은 내가 예정한 후에 또 택하는 이 일을 가리켜 말한 것이고, 예정하고 또 택한 모든 사람을 겨냥해 말한 것이다. 누가 장자 명분을 얻고 뭇 아들 명분을 얻으면 혹은 백성이라면 모두 끌려 올라가는 대상인데, 이 하나가 사람의 관념에 가장 부합되지 않는다. 나의 이후의 집에서 분깃이 있는 자는 모두 내 앞에 들림 받은 자이다. 이것은 아주 확실한 일이고 영원히 바뀌지 않는 것이니 누구도 반박할 수 없다. 이것은 사탄에 대한 반격이다. 내가 예정한 자라면 내 앞에 들림 받는다.』

―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제104편 말씀> 중에서

『사람들은 예수가 십자가에 못 박히고 부활한 후 흰 구름을 타고 하늘 위의 지극히 높으신 이의 우편으로 돌아간 것처럼, 말세에도 여전히 유대인의 모습과 복장을 한 채 흰 구름을 타고(흰 구름은 예수가 하늘로 돌아갈 때 탄 흰 구름을 말함) 수천 년간 그를 애타게 기다려 온 인류 가운데 강림할 것이라고 여긴다. 또 그들에게 나타나 양식을 베풀어 주고 생수가 솟게 하며, 은혜와 자비로 충만한 예수가 사람들 눈앞에서 생생하게 생활할 것이라고 여긴다. 이 모든 것은 사람의 고정 관념이다. 하지만 구주 예수는 전혀 그렇게 하지 않았다. 그는 오히려 사람들의 관념과 완전히 상반되게 하였다. 그는 자신이 돌아오기를 고대하는 사람들 가운데 강림하지 않았고, 흰 구름을 타고 만인 앞에 나타나지도 않았다. 그가 이미 강림했지만 사람들은 그를 전혀 알아보지 못하고, 그가 강림한 사실도 알지 못한 채 하염없이 그를 기다리고만 있다. 사실 그는 이미 ‘흰 구름’(흰 구름은 그의 영과 그의 말씀, 그리고 그의 모든 성품과 속성을 말함)을 타고 말세에 온전케 하려는 이기는 자들 가운데 강림했다!』

― <‘구주’는 이미 ‘흰 구름’을 타고 돌아왔다> 중에서

 

   확장 열람: 하나님의 양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습니다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오늘날 너희는 성령의 말씀을 들었느냐? 하나님의 말씀이 너희에게 임하였는데, 너희는 들었느냐? 하나님은 말세에 말씀 사역을 한다. 그 말씀이 바로 성령의 말씀이다. 하나님은 곧 성령이며, 하나님은 또 성육신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전에 이야기했던 성령의 말씀은 오늘날 성육신한 하나님의 말씀이다. 많은 그릇된 자들은 성령의 말씀이라면 하늘에서 음성이 나야 하고 그것을 사람이 들을 수 있어야 한다고 여긴다. 그렇게 생각하는 자들은 모두 하나님의 사역을 알지 못하는 사람이다. 사실, 성령의 말씀과 음성은 성육신한 하나님의 말씀과 음성이다. 성령이 사람에게 직접 말씀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율법시대에도 여호와가 백성들에게 직접 말씀하지 않았는데 하물며 오늘날 이 시대에는 더 말할 것이 있겠느냐? 하나님이 말씀하고 음성을 내어 사역하려면 성육신하는 수밖에 없다. 그렇지 않으면 하나님의 사역은 목적을 이룰 수 없을 것이다. 하나님의 성육신을 인정하지 않는 자는 모두 영을 모르고, 하나님의 사역 원칙을 모르는 사람이다. 지금이 성령의 시대라고 생각하면서도 성령의 새 사역을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은 모두 막연한 신앙 속에서 사는 자들이다. 그런 자는 영원히 성령의 역사를 얻지 못한다. 성령이 직접 말씀하여 역사하기만을 바라며 성육신한 하나님의 말씀과 사역을 받아들이지 않는 자는 영원히 새 시대에 들어갈 수 없고, 하나님께 철저히 구원받을 수 없다!』

― <하나님을 ‘관념’으로 규정한 사람이 어찌 하나님의 ‘계시’를 받을 수 있겠는가?> 중에서

  『하나님은 아무 말씀도 하지 않으셨고 우리 앞에 나타난 적도 없으시지만, 그의 사역은 한 번도 멈추지 않았다. 그는 모든 땅을 감찰하시고, 만유를 주관하시며, 사람의 모든 언행과 일거수일투족을 지켜보시고 있다. 그는 계획적으로, 그리고 단계적으로 그의 경륜을 펼치고 계신다. 아주 고요하고, 천지가 진동하는 것도 보이지 않았으나 그의 발걸음은 한 걸음 한 걸음 인류에게 다가와 손쓸 틈도 없이 빠르게 우주에 그의 심판대를 세웠다. 그에 따라 그의 보좌 또한 우리들 가운데 임하였다. 이 얼마나 위엄 있는 장면인가! 또 얼마나 장엄한 광경인가! 그 영은 비둘기같이, 또 포효하는 사자같이 우리 모든 사람들 가운데 임하셨다. 그는 지혜요, 공의요, 위엄이다. 그는 권능을 지니시고 자비와 긍휼을 가득 안고 조용히 우리들 가운데 강림하셨다. …

  …

  그러나 사람들 가운데서 조용히 숨어 계시는 그 평범한 사람이 바로 우리를 구원하는 새 사역을 하고 있었다. 그는 우리에게 뭔가를 설명하지도, 자신이 온 이유를 확실히 말하지도 않았으며, 그저 자신의 계획과 단계에 따라 그가 하려는 사역을 할 뿐이었다. 그의 음성과 말씀은 갈수록 잦아졌다. 위로와 충고, 격려, 일깨움, 경고에서 책망과 징계에 이르기까지, 부드럽고 온화한 말투에서 격하고 위엄 있는 말투에 이르기까지, 모두 갑절로 긍휼을 느낄 수 있었고 또한 두려움에 가슴이 떨리기도 했다. 그의 말씀은 우리의 마음 깊은 곳에 숨겨진 비밀을 꿰뚫지 않는 것이 없었다. 그의 말씀은 우리의 마음과 영을 찔러 아프게 했으며, 부끄러워 몸 둘 바를 모르게 했다. …

  우리는 어느새 이 보잘것없는 사람에게 이끌려 하나님 사역의 절차 속으로 한 단계씩 들어가게 되었다. 우리는 수많은 시련과 채찍질, 그리고 죽음의 시험을 겪었다. 그로 인해 우리는 하나님의 공의롭고 위엄 있는 성품을 알게 되었고, 하나님의 자비와 긍휼을 누렸으며, 하나님의 크나큰 능력과 지혜를 깨달았다. 또한, 하나님의 사랑스러움과 사람을 구원하는 하나님의 절실한 마음도 보았다. 이 평범한 사람의 말씀에서 우리는 하나님의 성품과 본질을 알았고, 하나님의 뜻을 깨달았으며, 또한 사람의 본성과 본질도 알았고, 구원받고 온전케 되는 길을 보게 되었다.』

― <하나님의 심판과 형벌에서 하나님의 현현을 보다> 중에서

  『하나님의 말씀은 언제나 우리의 급소를 찔러 우리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두렵게 하였다. 그는 우리의 관념과 상상, 우리의 타락 성품을 드러내셨다. 일언일행, 일거수일투족부터 모든 생각까지, 우리의 본성과 본질은 그의 말씀을 통해 드러났다. 이에 우리는 겁에 질려 전전긍긍하고 몸 둘 바를 몰라 했다. 그는 우리의 모든 행위와 마음가짐, 목적, 심지어 우리 자신조차 발견하지 못했던 타락한 성품까지 하나하나 우리에게 알려 주셨다. 우리는 만신창이가 된 기분이 들었고, 철저히 인정했다. 그는 그를 대적한 우리를 심판하시고, 그를 모독하고 정죄한 우리에게 형벌을 내리셔서, 그의 눈에 우리는 옳은 것이 하나도 없는, 그야말로 살아 있는 사탄임을 느끼게 해 주셨다. 우리의 희망은 깨졌다. 우리는 더 이상 그에게 감히 그 어떤 지나친 요구도 생각할 수 없었으며, 심지어 우리의 꿈은 하룻밤 사이에 사라져 버렸다. 이것은 우리 중 누구도 상상할 수도, 받아들일 수도 없는 사실이었다. 우리의 마음은 순식간에 균형을 잃어 어떻게 전진해야 할지, 우리의 ‘믿음’을 어떻게 계속해야 할지 모르게 되었다. 우리의 신앙은 다시 원점으로 돌아간 것 같았고, 우리는 한 번도 예수와 ‘만나거나 알고 지내지’ 못한 것 같았다. 우리는 눈앞에 펼쳐진 이 모든 것들로 인해 미망에 빠지고 방황했다. 우리는 낙담하고 실망했으며, 마음 깊은 곳에서 걷잡을 수 없는 분노와 모멸감이 치밀어 올랐다. 우리는 그것을 쏟아 내려고 시도했고, 또 다른 출구를 찾아보려 했으며, 더더욱 우리의 구주 예수를 계속 기다려 보고, 그에게 속마음을 하소연하고자 했다. 때로 우리의 겉모습은 자연스럽고 의연해 보였으나 마음은 전례 없는 실의에 빠져 있었다. 때로 우리의 겉모습은 이상할 정도로 차분해 보였지만, 마음속에서는 폭풍우가 치듯 몹시 괴로웠다. 그의 심판과 형벌은 우리의 모든 꿈과 희망을 앗아 갔다. 그리하여 우리는 더 이상은 헛된 기대를 품지 못하게 되었고, 그가 바로 우리를 구원해 주실 구주라는 것도 믿고 싶지 않았다. 그의 심판과 형벌로 그와 우리 사이에는 깊은 골이 생겼으며, 나아가 그것을 넘어가고 싶어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또한 그의 심판과 형벌로 우리는 난생처음 이러한 좌절과 굴욕을 맛보았다. 그의 심판과 형벌로 진정 하나님의 거스를 수 없는 성품과 하나님의 존귀함을 느끼게 되었고, 그에 비해 우리는 얼마나 비천하고 더러운 존재인지를 느끼게 되었다. 그의 심판과 형벌로 인해 우리는 처음으로 자신의 교만함과 자만심을 깨닫게 되었으며, 사람은 영원히 하나님과 동일 선상에 설 수도, 함께 논할 수도 없음을 알게 되었다. 그의 심판과 형벌로 인해 우리는 더 이상 이 타락한 성품으로 살지 않고, 한시바삐 이러한 본성과 본질에서 벗어나 더는 그의 역겨움과 증오를 불러오지 않기를 갈망하게 되었다. 그의 심판과 형벌로 인해 우리는 그의 말씀에 기꺼이 순종하고 더는 그의 섭리에 거역하지 않게 되었다. 그의 심판과 형벌은 우리에게 다시 한 번 삶의 희망을 주었고, 우리는 기꺼이 그를 우리의 구주로 받아들였다. 우리는 정복 사역에서, 지옥에서, 그리고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에서 나오게 되었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우리를 얻으셨다! 그는 사탄을 이기고 모든 적을 물리치셨다!』

― <하나님의 심판과 형벌에서 하나님의 현현을 보다> 중에서

  『성육신한 하나님이 하나님나라시대에 한 사역 하나하나를 체험하고 나면, 오랜 소망이 드디어 실현되었다고 느낄 것이다. 이제야 진정으로 하나님을 마주하고, 하나님의 얼굴을 보고, 하나님이 직접 발한 음성을 듣고, 하나님의 사역 지혜를 알게 되었다고 느낄 것이다. 또한, 하나님이 이토록 실제적이고, 이토록 전능하구나 하고 느낄 것이다. 동시에 이전 사람이 보지 못하고 얻지 못했던 많은 것을 얻었다고 느낄 것이며, 이때가 되면 너는 대체 하나님을 믿는다는 것이 무엇인지, 하나님의 뜻에 맞는다는 것이 무엇인지 확실히 알게 될 것이다. 물론 네가 이전의 관점을 고수하면서 하나님이 두 번째로 성육신한 사실을 거부하면, 아무 수확 없이 빈손으로 끝나고, 결국 하나님을 대적했다는 죄명을 얻을 수밖에 없다. 진리와 하나님의 사역에 순종할 수 있는 사람들은 두 번째로 성육신한 하나님인 전능자의 이름 아래로 돌아올 것이다. 이들은 하나님의 직접적인 인도를 받을 수 있고, 더 많고 더 높은 진리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진정한 인생을 얻을 수 있다. …』

― <하나님의 사역을 체험해야 참으로 하나님을 믿는 것이다> 중에서

 

 

[다시오실 예수님] 예수님이 다시 오셔서 말씀 사역을 하십니다 하루 빨리 재난전에 주님과 함께 연회에 참석하기 바랍니다

 

더 많은 내용을 묵상하고 싶다면 바로 클릭: 전능하신하나님                   

 

 

◈︵◈︵◈︵◈︵◈◈​︵◈︵◈︵◈︵◈ 

 

 

우리는 어떻게 주님의 나타나심을 맞이하고 

하나님의 발걸음을 따라갈 수 있을까요? 

하나님 말씀에서 그 길을 찾아 드리겠습니다.

 

 

 

◈︵◈︵◈︵◈︵◈◈︵◈︵◈︵◈︵◈

 

 

 

[성경 큐티] 하나님의 말세 심판 사역에 관한 성경 예언

오늘의 성경 큐티 <하나님의 말세 심판 사역에 관한 성경 예언> 함께 누리시길 바랍니다. 성경 참고: “아버지께서 아무도 심판하지 아니하시고 심판을 다 아들에게 맡기셨으니…” (요한

almightygodofchristia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