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회개]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교만했던 나의 변화>(자막판)

2020. 12. 28. 07:0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동영상/동영상 특집

  교회생활 간증은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의 심판을 실제 체험한 크리스천들의 생생한 이야기와, 그들이 진리를 이해하고 하나님을 알게 되어 자신들의 패괴된 성품이 변화되었다는 증언을 여러분에게 들려 줍니다. 참된 회개가 무엇인지 깨닫고 정결해지는 길을 찾아 천국으로 들어가십시오.


 

주인공은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4년 넘게 일했었습니다. 그래서 복음 영화 촬영용 소품과 세트장을 만드는 본분을 이행하게 되자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늘 자신의 관점만 고수하고 교만하고 독선적이며, 다른 사람들 생각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그로 인해 함께 본분하는 형제자매들이 속박당하고 주인공도 실수가 많아지는 바람에, 재작업해야 할 것들이 생기고 영화 촬영도 지연됩니다. 주인공은 하나님의 심판의 말씀에 비춰 자신의 교만한 본성에 대해 알게 되고, 그 본성을 혐오하게 됩니다. 나아가 자기 경력과 재능에만 의존하면 본분을 잘 이행할 수 없다는 것도 깨닫습니다. 그때부터 주인공은 의식적으로 자신의 교만한 성품을 버리기 시작하고 진리를 구하는 데 집중합니다. 그리고 자신을 내려놓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받아들이면서 인간다운 모습으로 살게 됩니다.

 

 

[진정한 회개]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교만했던 나의 변화>(자막판)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이 행한 각 단계의 사역은 엄한 말씀이든 심판과 형벌이든 할 것 없이 전부 사람을 온전케 하는 것이며, 너무나도 적절한 것이다. 하나님은 만세와 만대에 이런 사역을 한 적이 없다. 그런데 오늘날, 너희에게 이런 사역을 함으로써 하나님의 지혜를 깨닫게 한 것이다. 너희는 내적으로 고통을 조금 겪었지만, 늘 마음이 든든하고 평안을 얻었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하나님의 이번 단계 사역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너희의 행복이다. 나중에 무엇을 얻게 되든 어쨌든 오늘날 하나님이 너희에게 행한 사역이 전부 사랑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으니 말이다. 사람이 하나님의 심판과 연단을 겪지 않아 늘 겉으로만 행하고, 겉으로만 열성적일 뿐, 성품이 전혀 변화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하나님께 얻어진 것이라고 할 수 있겠느냐? 현재 사람의 내면에는 여전히 방자하고 오만한 것들이 많지만, 예전과 비교하면 성품이 많이 안정되었다. 하나님이 너를 책망하는 것 역시 너를 구원하기 위함이다. 그 당시에는 조금 고통스럽겠지만, 언젠가 네 성품이 변화했을 때 뒤돌아보면 하나님이 행한 사역이 지극히 지혜로웠다고 느낄 것이다. 그때가 되면 너는 진정으로 하나님의 뜻을 알게 된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중에서) 

 

  『누구를 보더라도 자신만 못하다고 여긴다면 너는 독선적이고 오만한 것인데, 이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지 못한다.』, 『네가 하늘보다는 약간 낮고 땅보다는 훨씬 높은 타고난 천재라고 생각하지 말라. 너는 결코 다른 사람보다 똑똑하지 않다. 지구상의 어떤 이성적인 사람보다 어리석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너는 스스로를 과대평가하여 열등감을 느낀 적이 없고, 나의 일거수일투족을 꿰뚫어 보는 것처럼 군다. 사실 너는 전혀 이성적인 사람이 아니다. 너는 아예 내가 무엇을 하고자 하는지 모를 뿐만 아니라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더더욱 모르기 때문이다. 그래서 네가, 인생에 대해 아는 것이 없어도 하늘의 축복만을 바라보며 경작하는 농부만도 못하다고 하는 것이다. 너는 네 인생을 몹시 하찮게 여기고, 자신의 평판도 알지 못하며, 주제 파악을 못 한다. 너는 정말 ‘대단’하구나!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 중에서) 


출처: 전능하신하나님교회 

 

<*><*><*><*><*><*><*><*>

 

 

추천 영상: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돈의 노예에서 깨어나다>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돈의 노예에서 깨어나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사람은 한평생 돈과 명성을 좇으며 이 두 가지를 생명줄처럼 생각하고 유일한 의지처로 여긴다. 돈과 명성, 이 두 가지만 있으면 죽음도 피해 가고 영

almightygodofchristians.tistor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