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번개] 기독교 간증 영화 <천국의 백성> 하나님의 나라에 가려면 무엇을 갖춰야 하는가?

2020. 9. 2. 07:0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동영상/교회생활 영화

 

 

영상 소개
기독교 영화 <천국의 백성> 하나님의 나라에 가려면 무엇을 갖춰야 하는가? (2019)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돌이켜 어린 아이들과 같이 되지 아니하면 결단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리라”(마태복음 18:3)

  시립병원 의사 정승윤은 하나님을 믿는 사람으로 항상 욥과 같이 정직한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는 사람이었다. 그러나 그런 노력과 달리 자신과 관련된 일이나 체면 깎이는 일이 닥치면 늘 자신도 모르게 거짓말을 했었다. 그리고 연단과 시련이 닥칠 때는 하나님을 오해하고 원망하기까지도 했다.

 

기독교 간증 영화 <천국의 백성>연단과 시련이 닥치다 


  자신의 이기적이고 간사한 사탄의 본성을 보게 되고 일련의 과정들을 통해 사람이 왜 거짓말을 하게 되는지, 그 근원을 알게 되면서 점차 정직하게 사는 길로 추구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정승윤은 교회 사역을 하다가 경찰에 잡혀 들어가게 되는데, 과연 그녀는 이런 일을 하나님 앞에서 어떻게 겪게 될까?

  ‘천국의 백성’은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하며 정직한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주인공 정승윤의 체험을 그린 작품으로, 시청자들에게 어떤 사람들이 천국에 갈 수 있는지, 어떤 사람들이 천국의 백성이 될 수 있는지를 알려 주고 있다.

 

 

기독교 간증 영화 <천국의 백성>

 

출처: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