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열여덟, 그 해>

2020. 8. 10. 06:3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동영상/교회생활 문예예술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아마 너희는 이런 말을 기억하고 있을 것이다. “우리의 잠시 받는 환난의 경한 것이 지극히 크고 영원한 영광의 중한 것을 우리에게 이루게 함이니”, 이전에는 너희가 모두 이 말을 들은 적이 있으나, 그 누구도 이 말의 진정한 함의는 깨닫지 못했고, 오늘에야 이 말의 실제 의의를 깊이 알게 되었다. 이 말은 하나님이 말세에 성취하려는 것이고, 또한 큰 붉은 용이 똬리를 틀고 있는 곳에서, 큰 붉은 용의 잔혹한 박해를 받는 사람들에게서 성취하려는 것이다. 큰 붉은 용은 하나님을 핍박하는 놈이고 하나님의 원수이기 때문에, 이 땅의 사람은 모두 하나님을 믿음으로 인해 모욕당하고 핍박받는다. 그러므로 이 말은 너희 이 무리 사람들에게서 성취되는 것이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하나님의 역사가 사람이 상상한 것처럼 그렇게 간단한가?>에서 발췌) 


18살이라는 나이에 하나님을 믿는다는 이유로 중국 경찰에 잡힌 크리스천 이렌. 경찰은 이렌을 모욕하고 괴롭히고, 시험하고, 유혹하고, 협박하는 등 갖가지 수법으로 이렌에게 하나님을 배반하고 형제자매의 정보를 팔아넘기라고 유도합니다.

 

이런 환난 속에서 이렌은 계속 하나님께 부르짖는데… 과연 어떻게 하나님의 말씀으로 사탄을 물리치고 굳게 설 수 있었던 것일까요?영화 <열여덟, 그 해>에서 확인하십시오.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열여덟, 그 해>

 

출처: 전능하신하나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