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야 진실한 회개에 이를 수 있을까요

2020. 3. 8. 07:20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천국 복음/하나님을 아는 길

  어떻게 해야 진실한 회개에 이를 수 있을까요? 우리가 진실의 회개에 이르려면 또 한번의 하나님의 구원 사역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예수님은 이런 예언을 하셨습니다.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이를 것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감당치 못하리라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요한복음 16:12~13), "그가 와서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시리라"(요한복음 16:8), "나를 저버리고 내 말을 받지 아니하는 자를 심판할 이가 있으니 곧 나의 한 그 말이 마지막 날에 저를 심판하리라"(요한복음 12:48), "하나님 집에서 심판을 시작할 때가 되었나니 만일 우리에게 먼저 하면 하나님의 복음을 순종치 아니하는 자들의 그 마지막이 어떠하며"(베드로전서 4:17)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처럼 말세에는 하나님이 다시 오셔서 하나님 집에서부터 시작하는 한 단계의 심판 사역을 하시고 말씀을 선포하여 우리가 예전에 알지 못했던 진리를 알려 주시며 이로부터 우리 몸의 죄를 정결케 해 주십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심판의 말씀을 받아들이고 진실한 인식이 생겨 자신의 타락된 성품을 증오하고 진심으로 회개하게 된다면, 하나님은 우리를 하나님의 나라로 이끌어 가십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 몸의 타락된 성품을 벗어버리고 진실로 회개하는 데에 이르러야 하며 또 하나님의 말세 심판 사역을 받아들여 정결케 되고 진실로 회개하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더 많은 깨달음을 얻을 수 있도록 아래 동영상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