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 찬양 뮤직비디오 <내 집은 어디에>

2019. 10. 21. 05:34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동영상/찬양 영상

☆★★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뮤직비디오 ☆★★

<내 집은 어디에>

 


나의 크레파스로 예쁜 집을 그렸어요
엄마도 있고 아빠도 있고
나랑 언니랑 같이 뛰놀고
따뜻한 햇님이 우릴 안아 주었어요
아빠도 엄마도 언니도 나도
모두 웃음꽃이 피어났죠
이게 나의 집, 그림 속의 집
나의 꿈속에 꿈속에 있는 집

 

 
작은 가방을 끌고 낯선 곳에 갔어요
아빠는 있는데 엄마는 없어요
작은 가방을 끌고 익숙한 집으로 갔어요
엄마는 있는데 아빠는 없어요
나의 작은 가방을 끌고
거리에서 왔다갔다 또 서성이죠
내 곁을 지켜 주는 건 그저 작은 가방뿐
가방이 나의 집, 나의 버리지 못하는 집

 

 
나의 집 어디 있죠?
이 큰 세상에 내 집은 없어요
누가 따뜻한 집 좀 주세요
나의 그림 속의 집, 나의 꿈속의 집
나의 집 어디 있죠?
이 큰 세상에 내 집은 없어요
누가 따뜻한 집 좀 주세요
나의 그림 속의 집 나의 꿈속의 집

 

 
나는 이제 집을 찾았어요
그림 속 집이 아닌 작은 가방도 아닌
그곳은 나의 꿈에서 그리던 곳이에요
엄마와 아빠도 있고 언니와 나도 있어요
우리의 심령이 머무는 집
영광과 희망으로 가득 찬 집
우리 심령이 심령이 머무는 집
영광과 희망으로 가득 찬 집
DaLa... DaLa... DaLa... DaLa... DaLa
영광과 희망으로 영광과 희망으로 가득 찬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