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취지는 무엇인가?

2019. 8. 4. 07:16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하나님을 증거하다

형재자매님, 주의 재림을 맞이하는 관건적인 시기에 우리는 어떻게 해야 예수님을 맞이하여 천국에 들어가 영생할 수 있을까요?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것이니" (마태복음 7:7) 본문에서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찾아 보시고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를 받으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성경》의 하나님 말씀과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발표하신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에 있는 말씀에 완전히 근거해 신도들을 양육하고 목양하고 있습니다. 그 취지는 모든 신도로 하여금 전능하신 하나님의 인솔, 공급, 양육, 목양을 받으면서 하나님 말씀 속의 모든 진리를 깨닫고, 정확한 인생관과 가치관, 추구 목표를 세워 하나님의 말씀을 준행하고 하나님의 부탁을 지키고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어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것으로 하나님의 칭찬을 받고 하나님의 약속을 받을 자격이 있게 하려는 것입니다.

 

크리스천의 영생활 [사진제공: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전능신교)]


  본 교회는 하나님의 뜻에 맞는 교회를 세움으로써 신도들로 하여금 하나님의 말씀과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서로 도움을 받고 말씀의 공급을 받으면서 말세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께 순종하고 경배하는 것으로 하나님을 진실로 증거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창현(彰顯)하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본 교회의 취지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라 복음을 증거하면서 널리 전하여 사람들로 하여금 전능하신 하나님이 바로 말세에 다시 돌아오신 예수님이시고, 성경에 예언하신 “하나님 집에서부터 시작되는 심판”(베드로전서 4: 17) 사역을 펼치셨고, 이 사역이 바로 하나님이 말세에 인류를 철저히 정결게 하고 구원하시는 사역임을 보게 하는 것입니다. 또한 사람이 오직 전능하신 하나님이 발표하신 모든 진리를 받아들여야만 사탄의 성정을 벗어버리고 죄의 결박에서 벗어나 정결게 되어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께 순종하고 경배하는 사람이 되고, 의의 있는 인생을 살아내고, 말세의 대재난에서 살아남아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있게 하려는 것입니다. 이것이야말로 인류의 유일한 아름다운 *귀숙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역사를 증거하면서 널리 전하여, 하나님의 존재를 시인하고 진리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다 하나님 앞에 데려와, 하나님 말세 구원의 은혜를 받아들이고 얻게 하는 것이 하나님 선민에 대한 하나님의 부탁이자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취지입니다.

 

 

● 더 다양한 내용을 찾고 계신다면 바로 클릭하세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