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와 생명의 도를 깨닫게 할 것입니다

2019. 6. 14. 21:16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동영상/말씀낭송 영상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 <‘믿음’에 대해 너는 어떻게 인식하고 있는가?>


하나님의 나타나심을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하나님이 말세 역사에서 발하신 음성과 말씀을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하나님나라시대에 들어서고 싶지 않으신가요?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들어 보세요!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 <‘믿음’에 대해 너는 어떻게 인식하고 있는가?>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그러므로 나는 사람이 나를 믿는 까닭은 나의 은혜가 너무 많기 때문이고 나를 믿어서 얻는 좋은 점이 너무 많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유대 족속의 사람들은 나의 은혜로 인해 나를 믿었고 곳곳에서 나를 따랐는데, 그 무지하고 식견이 좁은 사람들은 단지 내가 나타내는 표적과 기사를 보기 위한 것뿐이었다. 그들은 나를 유대 족속 중에서 가장 큰 이적을 나타낼 수 있는 지도자로 여겼다. 그러므로 내가 사람에게 귀신을 쫓아내어 줄 때 그들은 왈가왈부하면서 나를 엘리야라고도 하였고 모세라고도 하였으며 나를 옛 선지자라고도 하였고 가장 큰 의원이라고도 하였다. 내가 스스로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라고 말한 것 외에는 아무도 나의 소시와 나의 신분을 알 수 없었다. 내가 스스로 하늘은 본래 내 아버지가 거하는 곳이라고 말한 것 외에는 아무도 내가 본래 하나님의 아들일 뿐만 아니라 하나님 자신임을 몰랐다. 내 스스로 내가 전 인류를 구속하고 인류를 속량하리라고 말한 것 외에는 아무도 내가 인류의 구속주임을 몰랐고 사람은 단지 나를 사람을 긍휼히 여기는 인자한 사람으로만 알고 있었다. 내가 스스로 내 자신을 분명하게 말한 것 외에 사람은 모두 나를 알지 못하였고 내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임을 믿지 못하였다. 사람은 단지 이렇게 나를 믿고 또 이렇게 나를 속일 뿐인데 나에 대한 사람의 그런 견해로 어떻게 나를 증거할 수 있겠는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