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추천] <하나님께 구원받지 않았다면>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를 찬양하다

2019. 5. 24. 23:09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동영상/찬양 MV

[찬양추천] <하나님께 구원받지 않았다면>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를 찬양하다

영상 소개

[찬양추천] <하나님께 구원받지 않았다면>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를 찬양하다


[찬양추천] <하나님께 구원받지 않았다면>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를 찬양하다[찬양추천] <하나님께 구원받지 않았다면>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를 찬양하다[찬양추천] <하나님께 구원받지 않았다면>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를 찬양하다[찬양추천] <하나님께 구원받지 않았다면>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를 찬양하다




하나님께 구원받지 않았다면 세상을 계속 방황했겠지


죄악에서 발버둥 치며 아무 희망 없이 살았겠지





하나님께 구원받지 않았다면 마귀에게 계속 짓밟혔겠지


죄악의 달콤함에 취해 삶의 방향을 잃었겠지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날 구원하시고


말씀으로 날 깨끗게 하셨네







하나님의 심판과 형벌로 타락한 성품이 변하였네


하나님은 진리를 주시고 새 생명을 주셨네





난 하나님을 만나 그분의 진실한 사랑을 느꼈네


마침내 깨달았네, 하나님 사랑이 날 이끄심을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그분의 보좌 앞에 들림 받았네


그리스도의 잔치에 참석해 하나님께 온전케 되었네





오랜 바람이 이루어져 마침내 하나님의 구원을 받았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날 구원하시고






말씀으로 날 깨끗게 하셨네


하나님의 심판과 형벌로 타락한 성품이 변하였네






하나님은 진리를 주시고 새 생명을 주셨네


난 하나님을 만나 그분의 진실한 사랑을 느꼈네





마침내 깨달았네, 하나님 사랑이 날 이끄심을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그분의 보좌 앞에 들림 받았네




그리스도의 잔치에 참석해 하나님께 온전케 되었네



오랜 바람이 이루어져 마침내 하나님의 구원을 받았네


오랜 바람이 이루어져 마침내 하나님의 구원을 받았네



― ≪어린양을 따르며 새 노래 부르네≫


출처: 찬양MV|[찬양추천] <하나님께 구원받지 않았다면>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를 찬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