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것과 하나님을 믿는 진실한 간증이란 무엇인가

2019. 5. 12. 22:33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복음 서적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것과 하나님을 믿는 진실한 간증이란 무엇인가?

성경 참고:

   [하나님의 뜻]——“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마태복음 7:21~23)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이것이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요 둘째는 그와 같으니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마태복음 22:37~39)


   “사람이 나를 사랑하면 내 말을 지키리니……나를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내 말을 지키지 아니하나니” (요한복음 14:23~24)


   “너희가 내 말에 거하면 참 내 제자가 되고……” (요한복음 8:31)

관련된 하나님 말씀:

   『현재 성령이 가는 길 또한 하나님의 현실 말씀이다. 그러므로 사람은 성령이 가는 길에 들어서려면 성육신 하나님의 현실의 말씀에 순복하고 현실의 말씀을 먹고 마셔야 한다. 하나님이 하는 것은 말씀의 사역이다. 전부 다 그의 말씀에서부터 말을 시작하며, 전부 다 그의 말씀 위에 세워지고 그의 현실의 말씀 위에 세워진다. 성육신 하나님을 확신하려 하든지 아니면 성육신 하나님을 알아가려 하든지 다 그의 말씀에 공을 들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은 모두 아무런 성취도 없고 아무것도 없게 된다. 사람이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마시는 기초에서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을 만족케 해야 점차 하나님과 정상 관계를 맺을 수 있다. 사람이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마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실행하는 것은 하나님과 가장 잘 협력하는 것이고, 자민(子民)의 간증을 가장 굳게 설 수 있는 실행이다. 사람이 하나님의 현실의 말씀 실질을 터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순복할 수 있을 때, 사람은 성령이 인솔하는 길에서 살게 되고 하나님이 사람을 온전케 하는 정상 궤도에 들어서게 된다.

   …………


   네가 하나님의 부탁을 받아들이고 하나님의 약속을 받아들이고 성령이 가는 길을 따를 수 있다면 이것이 바로 [하나님의 뜻]을 행하고 있는 것이다.』


<말씀이 육신으로 나타남ㆍ성정이 변화된 사람은 모두 하나님 말씀 실제에 진입한 사람이다>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