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번개’]는 도대체 어디에서 유래된 것인가?

2019. 3. 22. 18:28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천국 복음/안개 속에서 찾은 참 빛


[‘동방번개’]는 도대체 어디에서 유래된 것인가?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많은 사람들은 다 목사, 장로, 전도사에게서 ‘동방번개’를 들어봤겠지만 ‘동방번개’가 어디에서 유래되었는지 제대로 알고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동방번개’의 유래 또한 각 교파에서 천차만별로 말합니다. 어떤 사람은 ‘동방번개’를 단지 기독교의 또 하나의 ‘신흥 교파이다’라고 하는가 하면 어떤 사람은 심지어 ‘이단, 사교(사이비)이다’라고 정죄하기까지 합니다. … 사람에게 이런 잘못된 관점이 있게 된 것은 아직 하나님의 역사에 대해 잘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동방번개’]는 도대체 어디에서 유래된 것인가?[‘동방번개’]는 도대체 어디에서 유래된 것인가?


   하나님의 역사는 끊임없이 앞으로 발전합니다. 사람들은 하나님의 항상 새롭게 역사하는 원칙과 인류를 구원하는 하나님의 역사 취지를 알지 못하는 데다가 교만하고 독선적이며 누구에게도 굴복하지 않는 사탄 성정이 있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새 사역을 하실 때마다 옛 도(道)를 고수하는 교계의 모독과 핍박과 정죄를 피할 수 없었고, 하나님의 새 역사를 받아들여 참 도를 전하는 사람들에게도 역시 각종 날조된 죄명과 명칭이 붙었습니다. 신약 성경에 이런 사실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은 율법을 더 이상 지키지 못해 징벌을 받아야만 했던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성육신하셔서 은혜시대의 구속 사역을 시작하셨습니다. 예수님은 유대 지역에서 사역하시면서 많은 표적과 기사를 나타내시고 병을 고치고 귀신을 쫓아내셨으며, 사람들에게 풍부한 은혜를 베풀어 주셨습니다. 또한 그분은 많은 진리를 발표하셔서 확실히 하나님 자신이고, 오시리라고 약속했던 메시아임을 충분히 보여 주셨습니다. 그러나 유대교의 대제사장, 서기관, 바리새인들은 예수님이 바로 그들이 오랫동안 고대했던 메시아임을 기어코 믿지 않고 예수님의 사역을 ‘이단’, ‘사이비교’라고 훼방하고 논단하고 정죄하였습니다. 예수님은 나사렛에서 자라시고 또 나사렛에서 사역을 시작하셨기 때문에 그들은 예수님과 예수님을 따르는 모든 사람들에게 ‘나사렛이단’이란 죄명을 씌우고, 바울을 ‘나사렛이단’의 괴수라고 참소하였습니다(사24:5참조). 성경에 기록된 이 사실은 무엇을 설명합니까? 주님을 믿는 형제자매들은 다 아시다시피, 예수님이 유대 지역에서 하신 사역은 하나님이 자신의 경영 계획에 따라 인류를 구속하는 은혜 시대의 새 사역이었습니다. 유대인이든 이방인이든 열심당원(셀롯당)이든 사두개인이든, 진심으로 참 도를 찾고 구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주 예수, 곧 유일하신 참 하나님을 따른 연고로 하나님의 죄 사함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예수님은 그 무슨 교파나 단체나 당파를 세울 필요도 없으셨거니와 세운 적도 없으셨는데 어떻게 ‘나사렛이단’이 있을 수 있단 말입니까? ‘나사렛이단’이란 명칭은 성전에서 여호와를 ‘섬긴다’는 대제사장, 서기관, 바리새인들이 예수님을 공격하고 모함하고 예수님의 사역을 정죄하기 위한 말입니다. 소위 ‘하나님을 섬기는 사람’들의 미혹과 통제에 유대 백성들은 그들을 좇아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고 하나님의 성품을 범함으로 징벌받아 이스라엘의 2천년 망국 역사가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