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 성가 <피조물의 고백>

2020. 2. 27. 07:15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동영상/찬양 영상

외치고 싶었어도
but no place felt right.
노래하고 싶어도
but no song was found
피조물의 사랑을 표현하고 싶어
세상에서 아무리 찾아봐도
적합한 단어가 없었죠
실제의 참 하나님, 당신은 나의 사랑
설레는 마음으로 춤추며
세상에 오신 당신을 찬양합니다
 

사람을 지으시고 또 사랑하시기에
또 한 번 성육신하셔서 풍상고초 겪으며
인류를 구원하여
귀숙(歸宿)으로 데려가시는데
어떻게 하나님께 감격하지 않겠습니까?
실제의 참 하나님, 당신은 나의 사랑
깊이 깊이 타락된 나 오늘 구원받았네
실제의 참 하나님, 당신은 나의 사랑
오늘 구원받으니
어떻게 엎드려 경배하지 않겠습니까?

 

  피조물이 하나님 경배하는 건
당연한 본분이죠
사탄이 웃으며 안일을 축복해도
증오하겠습니다
하나님의 심판 속에 살면서
하나님을 사랑할지언정
육체 안일 탐하지 않고
사탄 권세에서 살지 않겠습니다
실제의 참 하나님, 당신은 나의 사랑
진토보다 못한 내가
당신을 사랑할 수 있게 됐네
실제의 참 하나님, 당신은 내 마음속의 사랑
진토보다 못한 내가
당신을 사랑할 수 있게 된 건
나에게 가장 큰 복이죠
나에게 가장 큰 복이죠

 

찬양을 들으면서 왠지 울컥하는 마음과 감격이 느껴졌어요

승리하고 돌아오신 하나님을 환호하며 경배하는

찬양의 멜로리가 더욱 감동이 다가왔습니다.

찬양에 멜로리 우리 함께 들어 보고 기쁨에 참여해요.

복음 성가 <피조물의 고백> 바로 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