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재림에 관한 징조가 이미 나타났는데 우리는 어떻게 해야 주님을 맞이할 수 있을까요?

2020. 2. 22. 07:48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천국 복음/하나님을 아는 길

◈◈◈↔◈◈◈↔◈◈◈

 

    주님의 재림에 관한 징조가 이미 나타났는데 우리는 어떻게 해야 주님을 맞이할 수 있을까요?

    어제의 글에서 우리는 세계 각국에 재난이 점점 커지고 있고 주님의 재림의 징조가 이미 나타난 것을 보았어요. 
그럼 우리는 어떻게 해야 주님을 맞이할 수 있을까요? 계시록 예언에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계 14:4) 
주님은 또 예언했어요.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이를 것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감당치 못하리라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요 16:12~13) 
그리고 계시록에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계 2:7) 

    이처럼 주님이 다시 올 때 우리 인류를 구원할 수 있는 모든 진리를 선포하신다고 분명하게 알려 주고 있어요. 그리고 주님은 또 우리에게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잘 들으라고 가르쳐 주셨어요. 우리가 주님의 재림인지를 확정하려면 하나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여야 하고 하나님의 발자취를 따라야만 주님을 맞이 할 수 있어요.

 


    전능하신 하나님말씀입니다.

 
    『하나님의 자취를 찾으려면 하나님의 뜻을 찾아야 하고, 하나님의 말씀과 음성을 찾아야 한다. 하나님의 새 말씀이 있는 곳에 하나님의 음성이 있고, 하나님의 자취가 있는 곳에 하나님의 행사가 있으며, 하나님의 선포가 있는 곳에 하나님의 나타남이 있고, 하나님이 나타나는 그곳에 진리, 길, 생명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하나님이 나타난 것을 보고 하나님의 발걸음을 따르고자 한다면 먼저 스스로의 관념에서 빠져나와야 하며, 하나님께 이렇게 저렇게 해야 한다고 지나치게 요구하지 말아야 한다. 나아가 하나님을 너의 범주 안에 한정하거나 너의 관념 속에 가두지 말아야 한다. 대신 하나님의 자취를 어떻게 찾아야 할지, 하나님이 나타난 것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하나님의 새로운 사역에 어떻게 순종해야 할지를 생각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사람이 해야 할 일이다.』

    하나님의 발자취를 찾는 것이 작은 일이 아니에요. 우리 모두 겸손한 마음으로 찾고 구하며 성령의 인도하심에 유의하면 하나님의 인도를 받을 수 있어요. 그러면 우리는 주님의 재림을 맞이할 기회가 있고 주님과 함께 천국의 잔치에 참석할 수 있어요!

     지금 이미 한 무리 사람들이 주님을 맞이해 어린양의 잔치에 참가했어요. 우리 함께 그들은 어떻게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주님을 맞이했는지 들어볼까요? 

복음영화 <문을 두드리다>의 명장면 <주께서 문을 두드리고 계시는데, 

주님의 음성을 알아들으셨나요?(상)>을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