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말씀 에 관한 설교 교통 함께 알아 보겠습니다

2020. 2. 18. 06:56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낭송/설교 교통

  하나님께서 “말세의 사역은 각기 부류대로 나누는 사역이고, 하나님의 경영 계획을 끝마치는 사역이다.”라고 하셨습니다. 왜 말세의 사역을 하나님의 경영 계획을 끝마치는 사역이라고 합니까? 하나님의 경영 계획에는 주로 3단계 역사가 있습니다. 제1단계는 율법시대의 사역이고, 제2단계는 은혜시대의 사역이며, 제3단계는 하나님나라시대의 사역입니다. 의심할 바 없이 하나님나라시대의 사역이 바로 말세의 심판 사역이고, 시대를 끝마치는 사역입니다. 혹시 어떤 사람은 “말세의 심판 사역을 왜 하나님나라시대의 사역이라고 합니까?”라고 물을지도 모릅니다. 다 아시다시피, 하나님 나라라는 것은 그리스도께서 왕이 되어 권력을 잡는 나라를 가리켜 말한 것입니다. 그리스도께서 왕이 되어 권력을 잡는 시대가 바로 하나님나라시대입니다. 만약 땅에 그리스도께서 권력을 잡는 시대가 없다면 하나님나라시대가 있겠습니까? 다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말세에 그리스도께서 땅에 오셔서 진리를 발표해 말세의 심판 사역을 하시는 것은 하나님이 이미 권력을 잡은 것이고 하나님의 말씀이 땅에서 권력을 잡은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말씀을 발표하시면 하나님 편에서는 사실이 이미 이루어진 것인데 성령, 즉 일곱 배로 강화된 영이 그 사역을 온전케 하고 성취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리스도께서 말씀 · 진리를 발표하여 사역하실 때는 하나님 나라시대가 이미 땅에 강림한 것입니다. 하나님나라시대가 강림한 후, 하나님의 말씀이 집집마다 널리 전해지고, 하나님의 말씀이 하나님 선민 중에서 왕이 되어 권력을 잡게 되면 하나님의 나라가 따라서 나타나게 됩니다. 지금 최소한 몇백만 사람의 마음속에 하나님의 말씀이 생명되어 뿌리를 내렸는데, 땅에서 그 어떤 세력도 마음속에 하나님의 말씀이 뿌리가 내린 그 몇백만 사람을 없애버릴 수 없습니다. 그 어떤 국가도, 그 어떤 사악한 세력도 할 수 없습니다. 

 

  오늘날 세상에서 중공 정부는 가장 사악한 사탄 정권으로서, 그들은 하나님의 말세 역사를 적대시하고 대적하고 미친듯이 탄압하고 잔혹하게 박해합니다. 그런데 결과는 어떻습니까? 그들이 목적을 달성했습니까? 아닙니다. 그들은 수치를 당했습니다. 철저히 수치를 당했습니다. 지금 하나님의 나라는 확장하는 면적이 점점 커지고, 범위도 점점 넓어집니다. 큰 붉은 용이 대적하고 탄압할수록 그리스도의 나라는 더 급속히 확장되고 받아들이는 사람도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그래서 우리는 큰 붉은 용이 하나님을 대적하는 음모와 간계는 이미 철저히 파탄되었고, 하나님 선민이 큰 붉은 용의 미친 듯한 탄압과 잔혹한 박해 하에서 날로 하나님께 만들어지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 선민은 현재 평소대로 하나님 말씀을 먹고 마시고 설교 교통을 들으며 복음을 전하여 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매 달마다 중국에서만 해도 최소한 만명 이상이 하나님의 말세 복음을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그렇게 빠릅니다. 사실 중공 정부가 그토록 미친 듯이 박해하고 탄압하는 것도 원인이 있습니다. 그토록 많은 사람이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고 있기에 탄압하지 않으면 중국 백성들이 다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 되고 또한 전능하신 하나님이 중국에서 완전히 왕이 되어 권력을 잡는다면 공산당은 지위가 없어지고 끝장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세 심판 사역은 하나님이 하신 것으로, 하나님의 큰 공은 이미 이루어졌습니다. 큰 붉은 용은 세상에서 가장 사악한 사탄 정권이지만 하나님의 사역을 파괴하지 못하고 제거하고 싶어도 제거하지 못합니다. 그것은 무엇을 설명합니까? 하나님은 이미 사탄을 이기셨고, 완전히 영광을 얻으셨음을 말합니다. 이것은 진실한 것이고 믿을 만한 것입니다.

 

  하나님은 이미 사탄을 이기셨고, 그것은 기정사실화 되었습니다. 지금 하나님 나라 복음은 계속 각국 각방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현재 각종 언어를 하는 사람도 점차 받아들이기 시작하고 그 범위가 점점 넓어지고 있습니다. 각국 각방에 다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가 세워지고 각국 각방의 사람이 다 전능하신 하나님을 증거하게 되면, 하나님께서 대재난을 내려 하나님을 대적하고 정죄하는 그것들을 직접 훼멸시킵니다. 그래서 여기에서 “하나님의 경영 계획을 끝마치는 사역이다.”라고 하셨습니다. 이 단계 사역이 고조에 이르게 되면 대재난이 임하게 됩니다. 대재난이 임하면 어떤 결과가 나타나는지 알고 있습니까? 중국은 첫 번째로 훼멸되고, 이어서 세계 정세를 보면 각국이 남쪽에서 북쪽까지 하나하나씩 훼멸됩니다. 세계 각국에서 사탄의 나라,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탄 세력들은 다 훼멸됩니다. 그럼 여러분, 그 사실에 근거해서 보면 말세의 사역이 하나님의 경영 계획을 끝마치는 사역이 아닙니까? “하나님의 경영 계획을 끝마치는 사역이다.” 이 말씀을 또 어떤 말로 이해할 수 있겠습니까? 사람이 가장 이해하기 쉬운 말로 하면 바로 이 옛 세계, 사악한 시대가 훼멸되고, 오직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는 자, 즉 그리스도 나라의 하나님 선민에 속하는 자만이 살아 남는다는 뜻입니다. 다음 시대는 바로 천년하나님나라시대입니다. 터놓고 얘기하면 이렇습니다. 알아들었습니까? 대다수 사람이 알아들었다고 합니다. 그럼 방금 알아들었다는 것은 그 이치를 믿는다는 것입니까 아니면 그 사실을 정확하게 알게 되었다는 것입니까? 아니면 하나님 역사의 이상을 참으로 깨닫게 되었다는 것입니까? 분명하게 말할 수 있습니까? 영이 통하는 사람은 듣고는 “아. 깨달았어요. 정말 그러네요. 알고 보니 대재난은 그 문제를 해결하는 거네요! 깨달았어요. 이젠 무엇이 대재난인지 알았어요. 저는 하나님이 대재난을 내리는 뜻이 무엇인지, 목적이 무엇인지, 도달할 효과가 무엇인지를 깨달았어요.”라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이 말해 보세요. 하나님의 말세 말씀 중에 “모든 재난을 가져왔다”라는 말씀이 있는데, 그 말씀은 무엇을 이루려는 것입니까? 하나님께서 이번에 성육신하셔서 새 시대를 개척하시고 옛 시대를 끝마치시며, 모든 재난을 가져오셨는데, 이젠 그 말이 무슨 뜻인지 알겠습니까? 현재 하나님께서 심판 사역을 하시는 의의는 무엇입니까?

 

   바로 하나님이 나타나기를 진심으로 사모하고 하나님을 진심으로 믿고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심판 형벌로 정결케 하고 온전케 하며, 한 무리 이긴 사람을 만든 다음 각종 재난으로 믿지 않는 자, 하나님을 대적하는 사악한 세력들을 모조리 훼멸시키는 겁니다. 즉,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이방인, 하나님을 대적하는 모든 사악한 세력들을 마지막에 ‘무력으로 해결하는’ 것입니다. ‘무력으로 해결한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바로 재난으로 훼멸한다는 뜻입니다. 알겠습니까? 그럼 여러분, 하나님께서 재난을 내리시는 것이 좋습니까 나쁩니까? 다 좋다고 했습니다. 그럼 또 인류가 재난을 면케 해 달라고 기도해야 하겠습니까? 또 세계의 평화를 위해 기도해야 하겠습니까? 또 집권당들을 위해 기도해야 하겠습니까? 교계 사람들이나 그렇게 합니다. 그들이 그렇게 기도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에 맞습니까? 하나님의 뜻에 맞지 않을 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경영 계획과도 위배되는 것이고, 완전히 하나님과 반대의 논조를 펴는 것입니다. 교계 사람들은 하나님께 평화를 내리고 전 인류를 구원하고 집권당들을 구원하라고 몇 십년 동안 기도했습니다. 하지만 아무런 효과도 없습니다. 어찌된 일입니까? 그들은 그것이 하나님의 뜻이 아니라는 것을 전혀 모릅니다. 하나님의 뜻은 말세에 심판 사역을 하여 진심으로 하나님을 믿고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정결케 하고 온전케 한 다음 각종 재난을 내려 그리스도를 부인하고 대적하고 하나님과 적이 되는 사악한 세력들을 훼멸시키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하나님의 뜻을 도무지 모릅니다. 그래서 그들의 기도는 다 하나님을 대적하는 것입니다. 교계 사람들의 기도는 다 하나님을 대적하는 것입니다. 그럼 여러분, 어떤 일이 또 교계 사람들이 하나님을 대적한 것입니까? 아주 많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그들의 모든 행위는 다 하나님을 대적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기도, 그들의 마음과 생각마저 다 하나님을 대적하고 하나님과 반대의 논조를 펴는 것이며 하나님의 말세 역사에 어긋나는 것입니다. 이 일은 분명히 알았습니까!

  아래 말씀을 보겠습니다. “그것은 때가 이미 가까이 왔고, 하나님의 날은 이미 왔기 때문이다.” 여기서 “이미 왔다”는 것은 무엇을 가리킵니까? 하나님께서 땅에 강림하셔서 친히 왕이 되어 권력을 잡고 인류를 정결케 하고 구원하고 친히 인류와 함께 생활하시는 것입니다. 바로 그 날을 가리킵니다. 하나님의 날이 이미 왔고, 하나님의 때가 이미 온 것입니다. 여러분, 성경의 모든 예언 중에서 어느 부류의 예언 말씀이 가장 많고 예언 횟수가 가장 많습니까? 알고 있습니까? 교계의 대다수 성경 해석가들이 모두 말했습니다. 첫째는 주님의 재림에 관한 예언이 가장 많고, 그 다음은 하나님께서 말세에 심판 사역을 하신다는 예언이 가장 많습니다. 성경의 예언은 주로 이 두 가지 일을 말했습니다. 하나는 주님이 재림하실 때 친히 인간 세상에 임하시는 것이고, 또 하나는 주님이 친히 말세의 심판 사역을 하셔서 시대를 끝마치시는 것입니다. 이 두 가지 예언이 가장 많습니다. 이 두 가지 예언은 어떻게 이루어집니까? 하나님께서 말세에 성육신하셔서 심판 사역을 하시면 그 두 가지 예언이 모두 다 이루어지는 것이고 예언대로 하시는 것입니다. 이제 분명하게 알았습니까! 교계 사람들은 말세의 심판 사역에 대해 뭐라고 합니까? 하나님이 하늘에 희고 큰 보좌를 놓고 사람을 심판한 다음 땅에 재난을 내린다고 합니다. 그런 해석은 사람의 관념과 상상이 아닙니까? 사실은 하나님이 성육신으로 땅에 오셔서 심판 사역을 끝마치신 다음에 재난을 내려 이 세상을 훼멸시키는 것입니다. 대재난이 임하는 것을 이방인들은 뭐라고 합니까? ‘세계 종말’이라고 합니다. 세계 종말이 온다고 합니다. 성경의 하나님 말씀에는 ‘세계 종말’이라는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방인들은 그것을 아주 잘 총괄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세계 종말’이라고 합니다. ‘세계 종말’을 정확하게 말하면 무슨 뜻입니까? 바로 세상이 끝나고, 세상이 끝장난다는 뜻입니다.“세상이 끝나려 하고, 종말은 마지막 날입니다.” 종말은 이 세상이 존재하는 마지막 날이 아닙니까? 그럼 세계 종말은 이 시대가 끝나고 이 세상이 끝난다는 뜻입니다. 이젠 무엇이 세계 종말인지 알겠습니까? 그럼 여러분, 세계 종말은 하루의 시간을 가리킵니까? 하루 시간인 24시간에 끝난다는 뜻입니까? 아닙니다. 세계 종말은 대재난의 날을 가리킵니다. 그럼 대재난은 몇 년입니까? 마지막에 7년의 대재난이 있습니다. 7년입니다! 그중에 마지막 3년 반의 재난이 가장 큰데, 그것은 창세 이래로 있은 적이 없었던 재난입니다. 그 재난이 바로 인류를 철저히 훼멸하는 재난입니다. 알아들었겠습니까? 그것이 바로 하나님의 날에 포함된 내용입니다. 하나님이 성육신으로 땅에 강림하셔서 심판 사역을 한 다음 그분이 가져오신 모든 재난으로 이 세상, 이 사악한 인류를 훼멸하시고, 마지막에 하나님이 땅에서 권력을 잡으시고 또한 천년하나님나라가 강림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날은 이미 왔다는 것을 가리킵니다. “하나님의 날은 이미 왔기 때문이다.” 하나님이 정식으로 강림하여 땅에서 역사해서부터 세상이 훼멸되고 천년하나님나라가 실현되는 그 기간이 바로 하나님의 날입니다.

 

더 다양한 내용을 찾고 계신다면 바로 클릭해 보세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설교 교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