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 <복음을 확장하는 사역도 사람을 구원하는 사역이다>

2020. 1. 28. 07:37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동영상/말씀낭송 영상

영상 소개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 <복음을 확장하는 사역도 사람을 구원하는 사역이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가장 마지막인 이 시대에 나의 이름이 이방에서 높임을 받고, 나의 행사를 이방 사람들이 보며, 또한 나의 행사로 인해 내가 전능자로 불리고, 나의 입에서 나온 말이 하루속히 이루어지게 할 것이다.

 

  『나는 모든 사람에게 내가 이스라엘의 하나님일 뿐만 아니라 이방 모든 족속의 하나님이기도 하다는 것을 알게 할 것이다. 설령 내가 저주한 족속일지라도 말이다. 나는 모든 사람에게 내가 모든 피조물의 하나님임을 보게 할 것이다. 이것은 나의 가장 큰 사역이고, 말세에서의 나의 사역과 계획의 취지이며, 내가 말세에 성취하려는 유일한 사역이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 낭송 바로 듣어 보세요 :